[3D영상]3D영화시장의 성장과 중국시장진출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14 / 2019.12.24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3D영상]3D영화시장의 성장과 중국시장진출 보고서
목차
목 차


Ⅰ. 한국의 우수한 3D기술 …………………3


Ⅱ. 중국의 3D영화 시장 ……………………4


Ⅲ. 정부의 적극적인 지원 ……………………5


Ⅳ. 3D영화 콘텐츠 부족 ……………………6


Ⅴ. 한국 3D업체들의 가격경쟁력 …………6
본문내용
Ⅰ. 한국의 우수한 3D기술

탕빈(唐斌) 중국3D산업협회 비서장(사무총장·사진)은 24일 “한국은 기획 시나리오 특수효과 소프트웨어 등 3D영화 제작의 다양한 분야에서 경쟁력을 갖고 있다”며 이같이 말했다.
최근 3D영상에 대한 수요가 급격히 증가하고 있다. 3D영상은 기존의 영상에 비해서 몰입도를 증가시키며 영상을 통해 느끼는 만족도도 크기 때문에 고객들의 적극적인 구매가 이루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많은 고객들이 3D영상에 대해서 높은 구매욕구를 보이고 있기 때문에 3D영상시장은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시장의 성장은 많은 업체들의 진출을 발생시키고 있는 상황이다.
참고문헌
참고자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42442851
<한국경제>
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3051316252711641&outlink=1
<머니투데이>
http://news.heraldcorp.com/view.php?ud=20130514000475&md=20130514110821_AP
<헤럴드경제>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3&oid=086&aid=0002155090
<내일신문>
http://www.wowtv.co.kr/newscenter/news/view.asp?bcode=T30001000&artid=A201305130337
<한국경제>
http://joynews.inews24.com/php/news_view.php?g_menu=701100&g_serial=744837&rrf=nv
<조이뉴스>
http://view.asiae.co.kr/news/view.htm?idxno=2013051311584763857&nvr=Y
<아시아경제>
http://www.imaeil.com/sub_news/sub_news_view.php?news_id=23940&yy=2013
<매일신문>
http://news.hankooki.com/lpage/economy/201305/h2013051303320621540.htm
<한국일보>
http://photo.donga.com/view.php?idxno=201305130821&category=0032
<동아일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뽀로로의 마케팅과 성공요인 분석
  • 시장(상품화, 라이센싱)의 성장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캐나다의 넬바다는 세계에서 가장 많은 애니메이션을 제작하는 회사이며, 3년 전부터는 이미 미국의 디즈니(Disney)와 니켈로디온(Nichelodeon)을 능가했다. 한 조사 결과에 따르면 미국의 경우 제작비용 대비 벌어들이는 수익이 캐나다나 프랑스에 비해서 떨어진다고 한다. 이는 곧 한국의 캐릭터 업계가 미국으로 진출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본다. 하지만 중국을 비롯하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 [인사관리] KT와 SK Telecom의 인적자원관리
  • 시장 해외시장진출 무선인터넷, 모바일서비스 확대 시장 절반이상을 차지하는 독점으로 인한 정부 제제조치와 그에 따른 demarketing 타 통신회사간의 합병○ SWOT분석 SK텔레콤의 강점과 기회요인을 말하자면 SK텔레콤은 우수한 인재와 경험을 통해 축적된 뛰어난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는데 이것은 SK텔레콤이 앞으로도 계속해서 이동통신 업계에서 1위자리를 유지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될 것이다. 또한 제 3세대 이동통신 시장의 성장과 함께 전체

  • 경제경영 CJ 엔터테인먼트 기업분석
  • 영화배급을 시작해 2005년부터 등을 배급하며 배급 사업에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다. 아울러 해외진출에 있어서는 장기적으로 롯데백화점이나 롯데마트가 진출한 해외시장 (러시아, 중국, 동남아 등)에서 복합매장의 형태로 롯데시네마 상영관 뿐 만 아니라 영화 콘텐츠의 형태로도 진출하여 한국 영화의 해외시장 진출의 초석을 닦으려 노력하고 있다 박남규 외, “한국영화 산업의 성장 모멘텀과 해외진출 전략 : 쇼박스 사례를 중심

  • 헐리우드 영화의 세계화
  • 영화와 텔레비전 프로그램 시장의 독점 때문이기도 하다.특히 대중문화의 여러 장르 가운데 영화 분야는 1990년대 헐리우드 직배사의 본격적인 시장진입, 대기업의 영화산업 진출과 후퇴 등의 급격한 환경적 변화를 경험하고 있다. 영화는 이미지의 영상언어라는 하나의 체계를 가지고 있으며, 그것은 전 세계 어디에서도 받아들일 수 있는 세계 공용어 에스페란토어와도 같은 성격을 가지고 있다. 세계의 각 나라들과 영화사들은 헐리우드의 자국시장

  • [경영학] CJ E&M 마케팅전략
  • 시장여건2. 외부환경분석 (5 Forces Model)1) 산업 내 경쟁 2) 잠재적 진입자 3) 대체재 4) 공급자의 교섭력 5) 소비자의 교섭력Ⅳ 기업내부분석1. 기업현황2. 가치사슬분석(Value Chain)1) 제작(Production)2) 투자(Investment)3) 배급(Distribution)4) 상영(Exibition)5) Other BusinessⅤ 마케팅 목표 및 전략 제안1. 마케팅 목표2. 전략제안1) Ensoff Matrix로 살펴본 성장전략 - 3D영화를 통한 제품개발전략2. 3D영화를 앞으로의 성장동력이라 보는 이유 1) 3D영화란 무엇인가2)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