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영상]3D영화시장의 성장과 중국시장진출 PPT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14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3D영상]3D영화시장의 성장과 중국시장진출 PPT자료
목차
목 차


Ⅰ. 한국의 우수한 3D기술


Ⅱ. 중국의 3D영화 시장


Ⅲ. 정부의 적극적인 지원


Ⅳ. 3D영화 콘텐츠 부족


Ⅴ. 한국 3D업체들의 가격경쟁력
본문내용
Ⅰ. 한국의 우수한 3D기술

탕빈(唐斌) 중국3D산업협회 비서장(사무총장·사진)은 24일 “한국은 기획 시나리오 특수효과 소프트웨어 등 3D영화 제작의 다양한 분야에서 경쟁력을 갖고 있다”며 이같이 말했다.
최근 3D영상에 대한 수요가 급격히 증가하고 있다. 3D영상은 기존의 영상에 비해서 몰입도를 증가시키며 영상을 통해 느끼는 만족도도 크기 때문에 고객들의 적극적인 구매가 이루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많은 고객들이 3D영상에 대해서 높은 구매욕구를 보이고 있기 때문에 3D영상시장은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시장의 성장은 많은 업체들의 진출을 발생시키고 있는 상황이다.
참고문헌
참고자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42442851
<한국경제>
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3051316252711641&outlink=1
<머니투데이>
http://news.heraldcorp.com/view.php?ud=20130514000475&md=20130514110821_AP
<헤럴드경제>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3&oid=086&aid=0002155090
<내일신문>
http://www.wowtv.co.kr/newscenter/news/view.asp?bcode=T30001000&artid=A201305130337
<한국경제>
http://joynews.inews24.com/php/news_view.php?g_menu=701100&g_serial=744837&rrf=nv
<조이뉴스>
http://view.asiae.co.kr/news/view.htm?idxno=2013051311584763857&nvr=Y
<아시아경제>
http://www.imaeil.com/sub_news/sub_news_view.php?news_id=23940&yy=2013
<매일신문>
http://news.hankooki.com/lpage/economy/201305/h2013051303320621540.htm
<한국일보>
http://photo.donga.com/view.php?idxno=201305130821&category=0032
<동아일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주)팬택앤큐리텔 마케팅분석
  • 진출을 가능하게 하였으며, CDMA 및 GSM의 자체 개발을 통해 더욱 다양해진 제품 포트폴리오로 세계시장에서 인정받는 우량기업으로 성장케 하였다. 팬택의 제품기술력 및 생산능력은 세계적인 정보통신업체인 모토로라와 전세계 CDMA 시장을 겨냥한 글로벌 모델 개발을 위한 전략적 제휴관계를 통해 이미 입증된 바 있으며, 매출 측면에서도 국내 판매는 물론 북미, 중남미, 중국 등 전세계 시장으로의 수출 확대를 통해 큰 폭의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2

  • [국제경영] 애플 iPod(아이팟)의 판매전략과 그에 따른 문제점과 개선방향
  • 진출을 성공할 수 있었던 요인과 앞으로의 문제점과 나아갈 방향들을 알 수 있었다. 결국 모든 내용을 종합해 볼 때, 애플이 글로벌 기업으로써 성공할 수 있었던 가장 큰 요인은 제품의 차별화와 디자인의 독창성으로 세계1위가 되고자 하는 기업의 경영이념을 제품으로 꾸준히 보여주려 노력한 결과라고 할 수 있다. 애플은 비록 다른 기업들보다 늦게 MP3 플레이어 시장에 진입하였고 과거의 명성과는 달리 컴퓨터로는 큰 성과를 거두지 못하고 있지만

  • [경영전략] 애플과 모토롤라의 혁신
  • PPT기능 ⇨ 이러한 기능들 이외에도 여러 기능들을 옵션 - Voice Record 기능 으로 나열한다.- 사진, 동영상 기능 (3) 앞으로의 전망 김애리연구원, 하드웨어 리서치그룹㈜한국IDC akim@idc.com세계 MP3 플레이어 시장은 플래시 타입 부문이 동력이 되어 2008년까지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나, 시장이 성숙함에 따라 2009년부터 서서히 감소할 것으로 전망된다.2005년 세계 플래시 타입 MP3 플레이어 출하량은 1억149만 대로 비약적인 성장을 보였으며 2008년에는 1억6,400

  • 스포츠마케팅 성공사례분석과 스포츠마케팅 실패사례분석및 스포츠마케팅이 앞으로 나아가야할 방향
  •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 ▶ UEFA의 성공적인 마케팅 및 효과(1) 유럽시장을 공략하는 도구유럽축구선수권대회는 올림픽, 월드컵과 더불어 세계 3대 스포츠 행사 중에 하나이며 유럽축구연맹(UEFA)의 자료에 의하면 유로 2004의 수익은 약 8억 유로(한화로 1조 2,000억 원) 규모였으며 유로 2008은 약 14억 유로(한화로 약 2조원) 그리고 아직 정확히 발표되지 않았지만 폴란드와 우크라이나가 함께 개최한 이번 2012 유로는 08년도의 14억 유로를 훌쩍 뛰어 넘는

  • 엘지디스플레이 SK하이닉스 기술지원분야 자기소개서0k
  • 중국 생활 동안 중국어 실력이 크게 늘게 되었고 중국 문화를 이해하는 데에도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도전 정신으로누군가가 말하길 20대 초반에 도전해 봐야 할 것들 중 하나가 ‘창업하고 망해보기’라고 하였습니다. 중국 유학을 다녀온 후 대학에 진학을 하고 나니, 중국이 얼마나 큰 시장인 지를 더욱 절실히 깨닫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중국을 대상으로 싼 휴대폰 케이스를 만들어서 팔면 많이 팔리겠구나 하는 단순한 생각으로 사업을 시작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