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자동차시장]중국자동차시장의 성장과 업체들의 경쟁전략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08 / 2019.12.24
- 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중국자동차시장]중국자동차시장의 성장과 업체들의 경쟁전략 보고서
- 목차
-
목 차
Ⅰ. 중국자동차시장의 성장 …………………3
Ⅱ. 고급 자동차 수요 증가 …………………4
Ⅲ. 업체들의 경쟁전략 ………………………5
Ⅳ. GM의 틈새전략 …………………………6
Ⅴ. 도요타의 현지화전략 ……………………6
- 본문내용
-
Ⅰ. 중국자동차시장의 성장
중국이 미국에 이어 두 번째로 큰 고급 차 시장으로 부상하면서 세계 굴지의 자동차업체들이 고급 차종을 이용해 중국 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다.
중국의 자동차시장이 급격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중국의 경제가 성장함에 따라서 자동차시장도 함께 성장세를 나타내고 있는 것이다. 많은 자동차업체들이 중국시장에 적극적으로 진출하고 있다.
자동차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는 것은 중국의 소득수준이 향상됨에 따라서 나타난 결과이기도 하다. 자동차는 구매와 사용에 있어서 상당한 비용이 소모되기 때문에 낮은 소득수준의 계층에서는 구매하기 어려운 제품이다.
- 참고문헌
-
참고자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42254488
<한국경제>
http://www.hkbs.co.kr/hkbs/news.php?mid=1&treec=133&r=view&uid=260575
<환경일보>
http://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13050802019932713003
<디지털타임스>
http://www.fnnews.com/view?ra=Sent0601m_View&corp=fnnews&arcid=201305080100082200004324&cDateYear=2013&cDateMonth=05&cDateDay=08
<파이낸셜뉴스>
http://economy.hankooki.com/lpage/industry/201305/e20130508141302120250.htm
<서울경제>
http://www.edaily.co.kr/news/NewsRead.edy?SCD=JC31&newsid=02151686602806952&DCD=A00303&OutLnkChk=Y
<이데일리>
http://www.ajunews.com/kor/view.jsp?newsId=20130508000288
<아주경제>
http://www.nocutnews.co.kr/Show.asp?IDX=2488075
<노컷뉴스>
http://www.munhwa.com/news/view.html?no=20130508010319241040020
<문화일보>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03&aid=0005135164
<뉴시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