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마케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4.11 / 2019.12.24
- 5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기업소개
2.경쟁사 분석
3.경쟁 우위
4.STP 분석
5.SWOT 분석
6.4P 분석
7.시사점 및 평가
- 본문내용
-
1.기업소개
1) GS리테일 산하의 편의점 브랜드
2) 1990년 2월 경희대에 LG25로
1호점 출점
3) 대한민국 최초의 독자적인 편의점
프랜차이즈 체인
4)LG그룹에서 GS그룹으로 계열 분리
되면서 2005년 3월에 GS25로
이름이 변경
4가지를 실행전략으로 하여
대한민국 NO.1 편의점을 목표
① 나만의 냉장고 application
‘나만의 냉장고’는 GS25에서 행사하는 모든 증정품을 스마트폰에 저장하였다가
언제 어느 곳의 GS25에서도 찾아 먹을 수 있는 ‘증정품 키핑 서비스’이다.
유통업계 최초의 모바일 쿠폰(기프티콘)으로 모바일 기술을 이용하여 스마트폰 이용
고객들이 편리하게 물품을 선물, 교환 할 수 있게 한 전략
GS&POINT:
9000여 개의 제휴사와 제휴 가맹점 이용 시
사용금액에 따라 포인트를 적립해 주고, 적립된
포인트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포인트
적립형 멤버쉽 카드
수익을 낼 수 있는 점포를 늘린다
20년간의 개점과 폐점 원인을
분석해 터득한 노하우로 객관적으로 입지 분석
→우량점포 중심의
점포 개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실속 도시락제품, 김밥류, 삼각김밥류, 샌드위치, 소포장 제품인 계란을 비롯해 샐러드, 과일 등을 판매
시간이 부족한 직장인과 귀가시간이 늦은 학생들 간편함을 추구하는 1인 거주 소비자들이 목표대상
브랜드파워
다양한 PB제품
정교한 물류시스템
우량점포중심/ 고객니즈 반영한 점포형태
국내 최다 점포를 보유한
훼밀리마트와의 경쟁
편의점의 지속적 성장추세
편의점 창업수요의 증가
출혈경쟁의 문제
편의점, 무한 경쟁시대 진입
GS리테일의 유통노하우를 바탕으로 1990년 독자적으로 개발한 대한민국 토종 편의점 브랜드
2011 ‘소비자의 선택’ 편의점 부문
대상 수상
일본과 미국 등 외국 편의점 업체에 맞서 독자적인 기술 개발과
유통사업에 대한 경영노하우 보유
자체 판매시점 관리시스템을 통해 축적한 고객 데이터를 분석해
소비자 요구사항에 맞는 상품을 자체적으로 개발하는 데 주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