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GS25마케팅,GS25분석,GS25마케팅전략,GS25기업분석,GS257p,편의점마케팅,편의점마케팅전략,지에스25,지에스25마케팅,편의점시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기업소개
기업선정 이유
GS25 마케팅 믹스 – 7P
GS25 SWOT 분석
시사점
본문내용
기업선정 이유

국내 최초 토종 편의점의 서비스 만족도

2009 한국 서비스 품질 지수 1위

우량점 중심의 점포개발
“수익을 낼 수 있는 가맹점을 늘린다”는
프랜차이즈 사업원칙을 20년간 지켜옴
참고문헌
인터넷 사이트
http://www.gsretail.com/GS25/
http://www.CVS.co.kr

관련 논문
『소매업, 숙박·음식점 및 사업서비스업의 구조 변화』
『유통시장 개방 10년, 유통산업 구조 변화와 업태 별 핵심 이슈』

관련 서적
『유통과 프랜차이즈』
『편의점(CVS)의 이해와 운영현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적자원관리] 창업(사업) 인적자원관리의 중요성과 벤처기업의 인력관리, 인적자원관리 의사결정과 조직유효성, 인적자원관리자 역할
  • 전략적 ․ 비즈니스 지향적 ․ 고객중심적 ․ 가치지향적 그리고 보다 광범위한 관점을 띠게 될 것이다. 다음 세대의 인적자원관리자들은 다양한 역할, 즉 고객중심적 서비스, 옹호자, 비즈니스 파트너 그리고 변화담당자의 역할을 수행하게 될 것이다.VI. 인적자원관리를 위한 진단인적자원관리를 위한 주요 의사결정과 이러한 의사결정들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 즉 결과뿐만 아니라 원인들까지도 생각할 수 있도록 해주는 사고의 틀이 필요하다. 진

  • [전략경영] GS25 VS 훼밀리마트 기업 비교 분석
  • 전략경영론기업 비교 분석GS25 VS 훼미리 마트 목 차1.서 론(1)선정배경(2)GS25(3)보광 훼미리 마트2.본 론(1)외부환경분석1)시대별 편의점 산업의 특성2)편의점 산업의 매출액 규모3)GS25와 훼미리 마트마트의 이용도와 만족도4)GS25와 훼미리 마트의 성장률과 점유율5)편의점 시장 산업구조분석(2)사업부전략1)기업성장전략2)유통전략3)전략적제휴(제품,서비스)4)마케팅전략(3)핵심역량1)GS252)훼미리 마트3.결 론(1)앞으로의 과제

  • [GS25 마케팅 PPT] GS25 성공요인과 편의점시장분석및 GS25 SWOT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GS25 미래방향제시
  • GS25마케팅분석MarketingManagementPresentation1. GS25 기업분석(1) 기업소개(2) 경영철학2. GS25 성공요인3. 편의점 시장환경분석(1) 편의점 시장환경분석(2) 시장향후전망4. GS25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GS25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6. 미래방향제시1. GS25 기업분석GS25는 GS리테일의 국내 독자 개발 브랜드로서 대한민국 대표 편의점으로 성장. GS25는 GS와 24시간 서비스에 1시간 서비스를 더한다는 고객정신과

  • [GS25 마케팅사례연구] GS25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GS25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미래전망분석
  • GS25 마케팅전략 사례연구CONTENTS1. GS25 기업분석과 핵심역량분석2. 편의점 시장상황분석3. GS25의 성공요인4. GS25 SWOT분석5. GS25 STP분석(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2) 목표시장선정 (Targeting)(3) 포지셔닝 (Positioning)6. GS25 마케팅믹스 4P전략(1) 제품전략 (Product)(2) 가격전략 (Price)(3) 유통전략 (Place)(4) 촉진전략 (Promotion)7. GS25의 향후전망과 결론< 참고자료 >1. GS25 기업분석과 핵심역량분석마이클 포터의 가치사슬을 통해 GS25의 내부환경을 분석하고 핵심

  • [유통관리론] [유통관리론]국내 편의점산업 현황 및 GS25의 성공전략 분석(A+리포트)
  • - 목 차 -1. 들어가는 말(1) GS25의 선정 이유2. GS25의 기업소개(1) GS리테일과 GS25의 기업소개3. 편의점 업계의 현황4. 2008년도 편의점 산업의 전망(1) 소비시장의 여건과 주요 소매 업태별 전망(2) 예상 점포수(3) 예상 매출액(4) 향후 10년 편의점의 예상 산업 규모5. GS25의 SWOT 분석(1) 강점 (Strength)(2) 약점 (Weakness)(3) 기회 (Opportunity)(4) 위협 (Threat)6. GS25의 성공전략(1) 업종 및 업무의 특징(2) 우량점포 중심의 점포 개발 전략(3) 고객 만족 극대화(4) 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