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한, 실패한 커피숍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3.06 / 2019.12.24
- 3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Part.1
경희대 상권분석
Part.2
성공한 커피숍 분석
- Café bene
Part.3
실패한 커피숍 분석
- CITY OF ESPRESSO
Part.4
실패한 커피숍 성공전략
- 본문내용
-
핵심입지
경희대 정문 앞에서
경희대 길을 따라 회기역방향으로 꺾이는 지점에 위치한 사거리까지
경희대 앞 커피전문점 현황
프렌차이지 커피 전문점
: 카페베네, 스타벅스, 할리스.
커피빈. 커피그루나루 등
비 프렌차이지 커피 전문점
: 더 홀빈, 안녕, 커피 순, IF 커피 & 케익 등
최근 몇 년간 가게 수 급격히 증가
( 대부분 프렌차이즈,
일반 커피전문점 매출 하락 )
Café bene 분석
매장정보
창업 년도 : 2011년
위치 : 경희대 삼거리에서 회기 역 방향 50M
프랜차이즈여부 : 프랜차이즈
매장정보 : 지하1층, 1층, 2층
지하1층- 4명 이상 손님위주
2층- 흡연실 있음
SWOT 분석
해외브랜드와 달리 적은 Loyalty 지불
유럽풍 인테리어, 고급스러움 느낌
공격적인 매장확장 노출빈도 증가
Side Menu 차별화(와플 & 젤라또)
Stat Marketing(한예슬, 송승헌)
사회봉사의 긍정적 이미지
매장규모 대비 낮은 인지도
커피 맛 일관성 부족
European Coffee 표방
기존 커피와의 차별성은?
메뉴의 분산화와 Coffee 홍보부족
고급커피시장의 확대
새로운 Cafe& Caffee 문화
고객층의 다양화
소득수준의 향상
커뮤니케이션 매체의 다각화
(고객과의 직접적인 마케팅 수단의 다양화)
경쟁업체의 증가
원두가격의 상승
해외브랜드 커피전문점의 지출
중저가 커피전문점의 위험
레드오션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