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사회]파파이스 사업 및 시장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1.04 / 2019.12.24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오래동안 준비한 만큼 좋은 점수를 받은 레포트입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목차
1. 파파이스

2. 시장상황

3. 경쟁사 분석

4. 소비자분석

5. 자사분석

6. 문제점을 극복하는 새로운 마케팅 전략 수립
본문내용
1. 파파이스
- Popeyes는 미국 'Popeye'만화에 나오는 주인공 이름 '파파이(Popeye)'에 복수형 's'를 붙여 파파이(Popeye)의 가들'이란 의미.
또한 Pop(큰)과 Eyes(눈)과 합쳐진 말로 '눈이 커질 만큼 맛있고 재미있는 패스트푸드'라는 의미.
-"전통있는 케이준 스타일"
200년전 미국 뉴올리안스지방에서 시작된 비밀의 요리인 '케이준쿠킹(Cajun Cooking)'을 세계 최초로 도입한 패스트푸드지점.
개략적으로 1~2페이지에 한하여 파파이스란 무엇인지 회사에 대해서 소개한다.
"T.S.해마로"에 대한 개괄적인 소개도 한다. 관계에 대하여..
2. 시장상황
① 패스트푸드 산업 급팽창
롯데리아등 5大업체 올 매출 1조원 이상을 예상하고 점포수도 매년 급증하는 추세이다.
롯데리아, 맥도날드, KFC, 파파이스, 버거킹 등 5대 업체의 매출액 증가율은 98년 15.4%, 99년 23.7%, 2000년 33.7%로 해마다 급성장추세를 보이고 있다. 이에 따라 올해 이들 5대기업의 매출액은 작년대비 30%가량 늘어난 1조 2986억원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맥도날드의 기업분석과 마케팅 전략
  • 시장(롯데리아 등)잠식을 위한 가격 인하 정책지난해 5월부터 3000원 프로모션을 진행.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의 점심시간에 한해 모든 세트메뉴를 3000~3500원에 제공하는 것으로 가격할인을 통해 매출 증대 및 브랜드 가치 전달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선택적 가격전략(bunding): 복잡한 가격정책으로 가격을 직접비교하기가 어렵게 만드는 방법 중 하나1980년대 햄버거 업계 후발기업인 taco bell이 시장확대를 위해서 가격인하 정책을 실행. 이에 대응

  • 교양 시사 중국어 유통업과 서비스업
  • 기업관리서비스, 법률서비스, 컨설팅, 시장조사 등 서비스업의 발전은 더뎌서 전체의 30% 내외를 차지하는데 그쳤다. 게다가 일부 서비스업의 독점경영이 심각하고, 금융보험, 철도, 민항, 전신, 공공사업 등 업종의 국유경제 비중이 지나치게 커 서비스업 체제, 정책, 행정 환경의 간소화가 요구된다. 서비스업 심사비준과 관련된 법규와 문서만 해도 국가 법률이 17부, 국무원 행정법규가 33부, 국무원 정책 문서가 20건, 중앙 및 국무원 관계 부처의 규장

  • [마케팅] BBQ 마케팅전략분석
  • 및 레이아웃ㆍ접객서비스ㆍ교육 및 훈련ㆍ광고, 판촉, 홍보ㆍ영업 관련 노하우(매뉴얼)ㆍ경영지도, 지원, 관리ㆍ감독ㆍ행정비용ㆍ위험과 관련된 기회비용본사가맹점ㆍ가맹료ㆍ거래보증금(물대보증금)ㆍ로열티ㆍ상품대금ㆍ일부 광고, 홍보비ㆍ각종 수수료ㆍ일정지역 독점권(상권보장)ㆍ각종 시장 조사비상호보완Ⅱ. BBQ의 마케팅 분석1. 환경 분석치킨 외식사업에 속하는 패스트푸드 점으로 알려진 KFC나 파파이스가 치킨업체로는 대

  • [기업분석]현대백화점의 유통관리와 경영전략분석 및 개선방향
  • 사업구조2) 마케팅 믹스12p3) CREATEVISION-2006.14p(1) CREATEVISION-2006이란? (2) VISION 체계도 (3) 신생활 문화 창조의 기본 이미지 (4) 단계별 경영목표및 추진전략(5) Core Value 창조전략(6) 정성적 목표상(7) 기업만족 모습4) 현지화 전략, 차별화 전략18p5) 지점조사(부산 범일동 지점)19p(

  • [학사][외식경영]한국 외식 산업의 발전 방향에 관한 연구
  • 사업④ 프랜차이즈 사업Ⅱ본론1. 한국의 외식산업1) 한국 외식산업의 역사 92) 우리나라 식생활의 변천과정 122. 한국 외식산업의 현황1) 외식산업의 분류 12① 식품위생법상 영업의 종류에 의한 분류② 업종 및 업태 분류2) 외식산업의 유형 13① 업태별 유형㉠ 패스트 푸드㉡ 가족식당㉢ 호텔 외식 서비스㉣ 테이크 아웃과 택배 외식업② 업종별 유형㉠ 한식시장㉡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