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사회]파파이스 사업 및 시장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1.04 / 2019.12.24
- 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 하고 싶은 말
- 오래동안 준비한 만큼 좋은 점수를 받은 레포트입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목차
-
1. 파파이스
2. 시장상황
3. 경쟁사 분석
4. 소비자분석
5. 자사분석
6. 문제점을 극복하는 새로운 마케팅 전략 수립
- 본문내용
-
1. 파파이스
- Popeyes는 미국 'Popeye'만화에 나오는 주인공 이름 '파파이(Popeye)'에 복수형 's'를 붙여 파파이(Popeye)의 가들'이란 의미.
또한 Pop(큰)과 Eyes(눈)과 합쳐진 말로 '눈이 커질 만큼 맛있고 재미있는 패스트푸드'라는 의미.
-"전통있는 케이준 스타일"
200년전 미국 뉴올리안스지방에서 시작된 비밀의 요리인 '케이준쿠킹(Cajun Cooking)'을 세계 최초로 도입한 패스트푸드지점.
개략적으로 1~2페이지에 한하여 파파이스란 무엇인지 회사에 대해서 소개한다.
"T.S.해마로"에 대한 개괄적인 소개도 한다. 관계에 대하여..
2. 시장상황
① 패스트푸드 산업 급팽창
롯데리아등 5大업체 올 매출 1조원 이상을 예상하고 점포수도 매년 급증하는 추세이다.
롯데리아, 맥도날드, KFC, 파파이스, 버거킹 등 5대 업체의 매출액 증가율은 98년 15.4%, 99년 23.7%, 2000년 33.7%로 해마다 급성장추세를 보이고 있다. 이에 따라 올해 이들 5대기업의 매출액은 작년대비 30%가량 늘어난 1조 2986억원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