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기업분석]일동후디스 성공요인분석 PPT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2.14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일동후디스기업분석]일동후디스 성공요인분석 PPT자료
목차
목 차


Ⅰ. 일동후디스의 높은 인기


Ⅱ. 친환경식품 개발


Ⅲ. 다양한 제품 판매


Ⅳ. 여성 친화적 경영


Ⅴ. 소비자 중심의 사고방식
본문내용
Ⅰ. 일동후디스의 높은 인기

일동후디스(대표 이금기)는 한국경영인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고객충성도 1위 브랜드 및 최고경영자(CEO)’ 프리미엄분유/이유식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위의 그래프는 일동후디스의 매출변화를 나타낸 것이다. 그래프에서 살펴볼 수 있는 것처럼 일동후디스의 매출은 지속적인 상승 추세를 보이고 있다. 일동후디스가 시장에서 효과적인 경영을 실시한 덕분이라고 할 수 있다.
일동후디스는 분유와 이유식에 대한 생산과 판매를 전문적으로 하는 업체이다. 분유시장에 진출하여 지속적인 판매를 통한 기업가치를 향상시켜 왔다.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시장에서 경쟁우위를 유지해왔다.
참고문헌
참고자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1319759o
<한국경제>
http://www.sportsworldi.com/Articles/LeisureLife/Article.asp?aid=20130201022623&OutUrl=naver
<스포츠월드>
http://kmomnews.hankyung.com/news/apps/news.sub_view?popup=0&nid=01&c1=01&c2=01&c3=00&nkey=201301311720051
<한국경제>
http://www.segye.com/Articles/NEWS/ECONOMY/Article.asp?aid=20130131024555&subctg1=&subctg2=&OutUrl=naver
<세계일보>
http://sports.chosun.com/news/ntype.htm?id=201301310100194470016432&servicedate=20130131
<스포츠조선>
http://www.ajunews.com/common/redirect.jsp?newsId=2013013100068
<아주경제>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13037611
<한국경제>
http://www.etoday.co.kr/news/section/newsview.php?idxno=685266
<이투데이>
http://news.kukinews.com/article/view.asp?page=1&gCode=kmi&arcid=0006850472&cp=nv
<국민일보>
http://www.seoul.co.kr/news/newsView.php?id=20130129017006
<서울신문>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일동후디스에 대해서 분석을 하는데 좋은 자료입니다.
  • pab***
    (2014.04.08 19:38:42)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전략] 남양유업 마케팅 전략 분석(A+레포트)
  • 커뮤니케이션(IMC)의 전략적 활용방안에 대한 고찰」, 건국대 언론홍보대학원 2001- 전윤숙,「기업 브랜드 구조에 따른 장류 브랜드 업계의 효율적인 브랜드 확장 전략 : 해찬들 패밀리 브랜드 제품의 사례를 중심으로」, 우송대 디자인대학원 2006- 삼성경제연구원 CEO Information, 「브랜드 자산의 가치와 구축방안」 1999- 김동훈,『시장지향적 마케팅 전략』, 학현사 2002- 안광호,『마케팅 원론』, 학현사 2004- 대상 (청정원자료) http://www.daesang.co.kr/

  • [사회조직론] 음료시장 조직과 환경 -조직의 전략적 선택을 강조하는 입장을 중심으로
  • 예정이다. 어떻게 이 상품을 각 가정당 1대씩 살 수 있도록 하겠는가?목 차Ⅰ. 문제제기Ⅱ. 이론적 배경1. 조직, 환경 관계 이론1)환경결정론(environmental determinism)2) 자연도태(natural selection)시각3) 정보시각(information perspective)4) 조직의 전략적 선택을 강조하는 입장2. 갈증3. 전통적 음료 분류4. 현대의 음료 분류Ⅲ. 사례 분석음료시장의 분화국내 음료시장 현황① 기능성 혼합차 시장② 생수시장③ 우유시장④ 식초음료 시장분석Ⅳ. 결론

  • [중국시장] 중국의 유기농 시장 분석과 진출기업 사례 보고 및 성공전략
  • 성공적으로 이루어 졌으며 9월부터 연간 100만불 규모 한국산 비 멸균 우유의 중국 내 정식 유통이 시작되었다. 또한 서울우유는 칭다오ㅡ상하이ㅡ광저우를 잇는 물류 라인을 구축한 뒤에 향후 내륙 소비시장 진출의 발판을 마련하였다. 서울우유, 삼건 T&M의 성공사례는 국내 산지에서 유기농 방식으로 생산한 국내 우유 제품을 당일 통관 방식을 통해 중국 내수 시장에 쉽게 진출 할 수 있다는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다. 앞으로 한국기업들은 국내 청정

  • [국제경영론] 네슬레의 이유식부문 한국시장진출 분석
  • 나눠 지불. 이리하여 현재 이유식 시장은 남양유업 매일유업 일동후디스 파스퇴르 등 5개사 경쟁체제로바뀌게 됐다.농심과 서울우유의 판매제휴는 강점만을 결합한 시너지 효과 창출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2)적극적인 투자방침.정확한 투자 금액은 밝히지 않고 있으나 적극적인 투자로 한국 문화와 경향에 적합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한다.인터넷 http://www.nestle.co.kr인터넷 http://www.nestle.co.kr/nestle/worldwide0208.asp

  • 일동 후디스의 제조공정 및 품질관리
  • ILDONG FOOD IS서론우리 조는 업계 1, 2위를 다투던 매일 유업, 남양 유업을 단기간에 밀어내고 분유 업계 부동의 1위를 달리고 있는 ‘일동 후디스’의 품질관리에 대해 조사해보기로 했다.본론에서는 ‘일동 후디스’ 기업소개와 기업이념을 살펴보고, 공장소개, 공장에서 생산되는 제품을 간단히 짚어보겠다. 생산되는 제품의 제조공정을 알아보고, 각 제품의 품질관리, 관련된 인증마크를 차례로 살펴보기로 하겠다. 결론에서는 최근 ‘일동 후디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