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 후디스 롱런 브랜드를 위한 제안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20 / 2019.12.24
- 3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 선정 배경
- 문제제기 및 주제 선정 이유
- 기업소개
- 주요연혁
- 경영실적
2. 분석내용
- 경영환경 분석
- SWOT분석
- 마케팅 전략 분석
3. 장기 전략의 탐색
4. 요약 및 제안
- 본문내용
-
1. 기업 선정 배경
아이에게 좋은 것이라면 무엇이든 먹이고 싶고, 사주고 싶은 것이 엄마 마음. 엄마들은 아이에
게 도움되는 것이라면 비용을 아끼지 않고 더 좋은 것을 사주려고 한다. 특히 아이가 매일 먹는
먹거리라면 조금 값이 비싸더라도 좋은 식품을 먹이고 싶어 하는 것이 당연한 일.
최근에는 경제적으로 윤택해짐과 동시에 웰빙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저출산 시대를 맞이하
여 아이 먹거리에도 고급화 현상이 나타나고 있다. 유기농 먹거리가 출시된 이후 일반 먹거리
보다 비싼데도 꾸준한 인기를 끌면서 유기농 먹거리를 찾는 엄마들이 점점 늘고 있는 것. 유기
농 먹거리가 이처럼 좋은 반응을 얻는 것은 유기농, 생식 등 먹거리의 고급화라는 라이프 스타
일 변화와 함께 시판 유기농 먹거리가 엄마가 손수 만든 먹거리 못지않게 고른 영양을 갖췄기
때문이다. 값은 조금 비싸지만 유기농 재료를 구입, 보관하는 번거로움도 덜어준다. 또한 유기
농 먹거리는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은 유기농 재료로만 만들기 때문에 무엇보다 안전하다.
청정한 나라 뉴질랜드에서 농약, 인공사료, 항생제, 성장촉진제 등을 일체 사용하지 않고, 사
계절 방목한 산양유로 만들어 다이옥신, 환경호르몬 등 유해물질의 걱정이 없어 아기의 미래
건강을 위해 안심하고 먹일 수 있는 제품이 일동 후디스 산양분유이다.
오늘날 힘든 경영환경에서도 다른 경쟁 업체들을 제치고 당당히 이름을 떨치고 있는 '일동 후
디스‘를 롱런 브랜드로 만들기 위한 효과적인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자.
- 참고문헌
-
일동 후디스 홈페이지http://www.ildongfoodis.co.kr/servlet/foodis.FHomeIndex
▪ 제일기획 연구보고서2002
자료평가
- 세부적이지 못하고, 구성이 밋밋하다.
- hbh2***
(2016.01.22 18:37:45)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정식품의 두유제조공정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