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기업분석]일동후디스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2.14 / 2019.12.24
- 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일동후디스기업분석]일동후디스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목차
-
목 차
Ⅰ. 일동후디스의 높은 인기 …………………3
Ⅱ. 친환경식품 개발 …………………………4
Ⅲ. 다양한 제품 판매 …………………………5
Ⅳ. 여성 친화적 경영 …………………………6
Ⅴ. 소비자 중심의 사고방식 …………………6
- 본문내용
-
Ⅰ. 일동후디스의 높은 인기
일동후디스(대표 이금기)는 한국경영인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고객충성도 1위 브랜드 및 최고경영자(CEO)’ 프리미엄분유/이유식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위의 그래프는 일동후디스의 매출변화를 나타낸 것이다. 그래프에서 살펴볼 수 있는 것처럼 일동후디스의 매출은 지속적인 상승 추세를 보이고 있다. 일동후디스가 시장에서 효과적인 경영을 실시한 덕분이라고 할 수 있다.
일동후디스는 분유와 이유식에 대한 생산과 판매를 전문적으로 하는 업체이다. 분유시장에 진출하여 지속적인 판매를 통한 기업가치를 향상시켜 왔다.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시장에서 경쟁우위를 유지해왔다.
분유시장은 바쁜 현대인들의 생활로 인하여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모유를 수유하는 사람들이 줄어들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분유를 대신해서 사용하는 경우가 증가하고 있는 상황이다.
- 참고문헌
-
참고자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1319759o
<한국경제>
http://www.sportsworldi.com/Articles/LeisureLife/Article.asp?aid=20130201022623&OutUrl=naver
<스포츠월드>
http://kmomnews.hankyung.com/news/apps/news.sub_view?popup=0&nid=01&c1=01&c2=01&c3=00&nkey=201301311720051
<한국경제>
http://www.segye.com/Articles/NEWS/ECONOMY/Article.asp?aid=20130131024555&subctg1=&subctg2=&OutUrl=naver
<세계일보>
http://sports.chosun.com/news/ntype.htm?id=201301310100194470016432&servicedate=20130131
<스포츠조선>
http://www.ajunews.com/common/redirect.jsp?newsId=2013013100068
<아주경제>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13037611
<한국경제>
http://www.etoday.co.kr/news/section/newsview.php?idxno=685266
<이투데이>
http://news.kukinews.com/article/view.asp?page=1&gCode=kmi&arcid=0006850472&cp=nv
<국민일보>
http://www.seoul.co.kr/news/newsView.php?id=20130129017006
<서울신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