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은 아기자기하고 심플한 디자인과 이모티콘 전송, 선물하기 등 다른 경쟁사들과는 차별화된 제품 특징을 가지고 있다. 또한 공지사항을 이용해 친근한 대화체를 사용하며 카카오톡 사용자와 소통하려 하고 카카오톡에 문제가 생기면 발빠른 대처로 문제를 해결하는 서비스를 보여준다. 또한 음식점, 백화점 등 기업이나 아이돌 그룹을 친구로 등록하면 관련 정보를 카카오톡 내에서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인 플러스친구와 내가 만드는 카톡 테마, 메세지 송수신 속도를 개선한 겁나 빠른 황소 프로젝트등 다양한 서비스를 시도하고 있다.
점진적 혁신- (일반적인 중간 이상의)규모의 경제를 실현하면서 고품질을 유지- 조직관리를 통한 종업원이 지속적인 혁신- 예를 들면 종신 고용제, QC서클, 하청, 공동 연구 등을 통해 제품개선 및 공정혁신3) 틈새시장 창조- 시장ㆍ소비자의 요구를 분석하여 기존의 기술ㆍ생산체계에 입각한 신제품 능력- 마케팅 팀과 연구개발팀을 통합적으로 조직화하여 관리하는 능력이 요구4) 혁명적 혁신- 기초과학에 근거한 과학기술 집약형- 기술자와 경영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