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삼성전자 실적현황과 시장대응전략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2.05 / 2019.12.24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삼성전자]삼성전자 실적현황과 시장대응전략 보고서
목차
목 차


Ⅰ. 삼성전자 매출 향상 ………………………3


Ⅱ. 모든 사업부 성과 향상 …………………4


Ⅲ. 탄력적인 투자 계획 ………………………5


Ⅳ. 글로벌 시장의 변화 ………………………6


Ⅴ. 삼성전자의 대응 …………………………6
본문내용
Ⅰ. 삼성전자 매출 향상

삼성전자가 25일 발표한 작년 4분기 매출 56조600억원, 영업이익 8조8400억원은 분기별 사상 최대 실적이다. 작년 3분기에 비해 매출은 7.4%, 영업이익은 9.6% 늘어났고, 전년 동기 대비로는 각각 18.5%, 89.4% 증가했다. 매일 6229억원의 매출과 982억원의 영업이익을 거둔 셈이다.
삼성전자의 매출은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삼성전자는 통신 반도체 디스플레이 TV 등의 다양한 사업에 진출해 있으며 모든 사업부에서 매출 향상을 거두고 있다.
삼성전자는 시장에서 적극적인 경영활동을 통해서 꾸준히 기업가치를 향상시켜 왔으며 지속적인 이익을 창출하였다. 삼성전자의 제품은 고객들로부터 높은 선호도를 보이며 지속적인 구매로 이어지게 된 것이다.
참고문헌
참고자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12533461
<한국경제>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3&no=67730
<매일경제>
http://view.asiae.co.kr/news/view.htm?idxno=2013012807000546925&nvr=Y
<아시아경제>
http://www.edaily.co.kr/news/NewsRead.edy?SCD=JB31&newsid=01184086602682312&DCD=A00203&OutLnkChk=Y
<이데일리>
http://www.iusm.co.kr/news/articleView.html?idxno=275707
<울산매일신문>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03&aid=0004956156
<뉴시스>
http://www.newstomato.com/ReadNews.aspx?no=330065
<뉴스토마토>
http://www.kihoilbo.co.kr/news/articleView.html?idxno=496842
<기호일보>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3&no=71936
<매일경제>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3&no=71859
<매일경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PR론] 삼성전자 PR과 구조와 전략
  • 전자를제치고 4위에서 2위로 도약했다. 특히 현대자동차는 작년의 1조5063억원에서 4배 가까이 뛰어오르며 최고의 신장률로 3위를 차지, 눈길을 끌었다. 계열사인 기아자동차도 처음 10위 안에 들었다. 포스코도 작년보다 두 계단 올라섰다. 삼성SDI는 부품업체라는 약점에도 불 구하고 뛰어난 실적과 과감한 광고마케팅 전략으로 작년에 이어 올해도 8위에 랭크됐다. 반면 작년 2위였던 LG전자는 1조280억원의 영업이익을 냈으나, 상위업체들의 善戰(선전)

  • [중국경제론] 한중 경제 관계와 동북아 통합
  • 삼성전자 2) 오리온 초코파이3) 롯데제과5. 한국기업의 중국진출 실패사례261) 중국 투자기업의 사업 철수 현황2) 중국진출 실패사례의 분석3) 중국진출 실패의 원인분석6. 한국기업의 대응방안-281) 확실한 비전을 제시하고 중국시장 진출을 본격화2) 세분화된 목표시장을 명확히 정의하고 역량을 집중 3) 합작 진출로 시장 접근을 높이고 지적 재산권 문제를 해결4) 최고급 시장의 하단부분

  • [경영학원론] [경영학원론]노키아의 성공요인과 미래전략(A+리포트)
  • 시장에서 경쟁할 수 있는 원가구조 개선을 이루어야 한다.노키아는 시장 양극화에 가장 성공적으로 대응하고 있다. 노키아는 최근 수년간 평균판매가격을 빅5 중 가장 낮은 수준으로 유지하면서, 가격경쟁력을 무기로 세계시장에서 압도적인 점유율 1위를 달성하였다.휴대폰 빅5의 분기별 평균판매단가 추이출처 : IDC노키아의 평균판매단가는 고가전략을 펼친 삼성전자의 81% 수준이고 비슷한 저가전략을 편 모토로라의 91% 수준에 불과하다.그럼에

  • [산업분석] [산업분석]2008 휴대폰 시장동향 및 2009년 시장전망(A+리포트)
  • 현황 및 전망1. 글로벌 휴대폰 제조업체 실적분석(1) 출하량 및 시장점유율 분석(2) 업체별 수익성 분석2. 국내업체 동향(1) 삼성전자 휴대폰부문(2) LG전자 휴대폰부문Ⅲ. 국내 휴대폰부품업계 전망1. 휴대폰 부품의 구성2. 국내 휴대폰 부품산업 발전3. 국내 휴대폰 부품업계 실적4, 휴대폰 업체들의 전략변화와 향후 부품업계 전망5. 향후 휴대폰 부품업체의 생존 조건2008 휴대폰 시장동향 분석 및 2009년 시장전망I. 휴대폰 시장동향 및 전망1. 세

  • [국제경영학] 삼성전자의 기업사례 분석
  • - 목 차 -Ⅰ. 서 론Ⅱ. 삼성전자 기업분석1. 삼성 전자의 연혁 2. 삼성전자의 경영이념 3. 사업현황4. 기업지배구조5. 재무정보Ⅲ. 주요사업별 산업동향1. 반도체2. 휴대폰 3. 생활가전 Ⅳ. 구매자 분석1. 삼성의 첨단기술제품 변화2. 소비시장의 환경변화 3. 소비자 이용 경향Ⅴ. 향후전략Ⅵ. 결 론 Ⅰ. 서론1990년대 이후 급속도로 진행된 전자산업의 디지털화에 적극적으로 대응한 우리기업들의 노력에 힘입어, 한국은 글로벌 시장에서 빠르게 입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