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버마케팅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7.20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목차
-
실버마케팅이란
노블카운티
환경분석
STP 분석
4P MIX
판매후 고객관리
- 본문내용
-
실버 마케팅이란
실버소비자 혹은 실버 시장을 대상으로 하는 마케팅이다.
전체시장을 구성하는 여러 세분 시장 중에서 특히 실버
시장의 욕구를 충족시키려는 기업의 마케팅 활동이 실버
마케팅이라 할 수 있다
실버 마케팅 = 실버 소비자(시장) + 마케팅
삼성 노블 카운티
삼성노블카운티는 삼성생명 공익재단이 우리나라의 급격한 고령화에 대비해 노인복지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고 바람직한 노후 주거문화를 제시하기 위해 2001년5월 개원한 국내 최고수준의 실버타운이다
미국, 일본 등 이미 고령사회에 접어든 선진국에서는 일반화되어 있는 CCRC (Continuing Care Retirement Community)의 개념으로 설립된 노블카운티는 단지 내에 노인들을 위한 주거,요양,의료,문화,스포츠 시설등을 복합적으로 갖추고 있으며 서울과 수원 등 도시에 인접해 있으면서도 동시에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어우러져 있다
시설 개요
- 소재지 : 경기도 용인시 기흥읍 (수원 영통 신도시 인근)
- 면적 : 부지 : 68,539평 건물 : 48,428평
- 주요시설 : 주거동 : 1차 270실 개원 (2005년 2차 270시 개원 예정)
너싱홈 : 197베드
생활문화센터, 스포츠센터
자료평가
- 굳!
- jjj***
(2006.11.18 12:17:5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