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지] 프로스펙스브랜드에 대한 인지도 설문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7.20 / 2019.12.24
- 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22문항입니다.
- 본문내용
-
Ⅰ. 다음은 운동화의 구매성향에 관한 질문입니다. 평소의 경험을 잘 떠올려서 해당 답란에 V표 해주시기 바랍니다.
1. 귀하께서는 운동화를 얼마나 자주 신으십니까?
①매일 ②일주일에 3~4번 ③일주일에 1~2번 ④한달에 1~2번 ⑤안 신음 ⑥기타( )
2. 귀하께서 운동화를 신으시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①편해서 ②옷에 맞추려고 ③운동화 밖에 없어서 ④예뻐서 ⑤운동을 좋아해서 ⑥기타( )
3. 귀하께서는 운동화를 얼마나 자주 구매하십니까?
①3개월이내 ②3개월~6개월이내 ③6개월~1년이내 ④1년~2년이내 ⑤2년이후 ⑥기타( )
4. 귀하께서 운동화를 구입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①신제품이 출시되어서 ②기능에 따른 필요에 의해 ③기존 운동화에 대한 불만으로
④수명이 다되어서 ⑤분실 ⑥기타( )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