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기업분석, 윤리경영, 경영전략, 서비스제도, 마케팅전략, 성공요인, 경쟁사비교, 해외시장진출, 향후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1.20 / 2019.12.24
  • 8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이마트에 대한 모든것이 담긴 PPT입니다.
좋은 평가 부탁드립니다.
목차
서론
기업소개,
윤리경영,
경영전략,
서비스제도,
마케팅전략,
성공요인,
경쟁사비교,
해외시장진출,
향후전략
결론
본문내용
글로벌 종합유통기업
고객의 생활 전반에 필요한 모든 유/무형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다양한 유통채널을 갖춘 회사로 거듭나고자 노력하고 있다. 이를 위해서 멀티채널 컴퍼니,
라이프솔루션 컴퍼니, 글로벌 컴퍼니 전략을 통해 2020년 까지 글로벌 Top 20위권의
유통기업으로 성장하고자 하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참고문헌
- 이마트 : http://store.emart.com/
- 신세계 : http://www.shinsegae.co.kr/korean/
- 롯데마트 : http://www.lottemart.com/
- 삼성홈플러스 : http://www.homeplus.co.kr/
- 위키 백과 : http://ko.wikipedia.org/
- 네이버 백과 : http://terms.naver.com/
- 두산 백과 : http://terms.naver.com/
다음 : http://k.daum.net/qna/view.html?qid=0DG0B
- 카인즈 http://www.kinds.or.kr
- 위키트리 http://www.wikitree.co.kr/main/news_view.php?id=81831
- 대한 상공 회의소 http://www.korcham.net/
- 삼성 경제 연구소 http://www.seri.org/
- 한국 경제 연구원 http://www.keri.org/
- 한국경제TV뉴스 : http://www.wowtv.co.kr/newscenter/
http://www.hankyung.com/news/
- 삼성경제연구소‘국내 할인점 시장 현황과 성장전략’ 보고서, 2001. 11
- 이마트 100호점의 숨겨진 비밀 [맹명관 지금/비전코리아/2007년9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 이마트의 성공요인 분석
  • 기업 최초로 중국 상하이에 이마트 해외진출 1호점인 취양점을 오픈하고 거대시장으로 성장하고 있는 중국 시장 공략의 교두보를 마련했다. 1997년 4월, 삼성그룹으로부터 공식 분리되면서 종합 유통 그룹으로의 본격적인 도약을 시작한 신세계는 외환위기 시절인 1998년, 이마트 다점포망 구축을 통해 물가안정에 기여하는 등 국내 경제회생에 큰 역할을 담당했다. 또한 1999년 윤리경영 선언과 함께 투명하고 공정한 기업문화를 정착시키며 글로벌 기업

  • 월마트,월마트경영전략,월마트전략,월마트해외진출,월마트마케팅,월마트마케팅전략,월마트경쟁사,이마트전략,이마트분석,이마트와월마트,이마트마케팅
  • WAL★MARTⅠ. 기업소개Ⅱ. 유통산업 분석Ⅲ. 백화점과 할인점 비교 분석Ⅳ. 월마트의 경영전략Ⅴ. 월마트의 마케팅 전략Ⅵ. 월마트의 해외 진출Ⅶ. 경쟁사분석 (이마트)Ⅷ.월마트와 이마트의 전략 비교Ⅸ. 월마트의 한국진출 실패와 향후 전망목차Ⅰ. 기업소개  Ⅰ. 기업소개Ⅰ. 월마트 소개 1)기업개요종류주식회사창립미국 아칸소주 로저스, 1962년창립자샘 월튼(Sam Walton, 1918년 ~ 1992년)본사미국 아칸소 벤튼빌핵심인물H. 리 스콧(CEO), S

  • [해외진출사례] 이마트의 중국진출 성공요인분석
  • 목 차 Ⅰ. 서론 1. 이마트 선정동기2. (주)신세계 이마트 소개Ⅱ. 본론 1.이마트의 차별화된 경영(1) 이마트 특유의 서비스(2) 내부전략(3) 차별화된 마케팅 (4) 교육투자2. 이마트의 해외직접투자배경3. 이마트가 중국을 선택한 이유 (1) 환경요인(2) 중국의 유통․물류 현황(3) 경쟁강도 분석(4) 중국인의 소비구조 및 소비패턴4. 중국 경제의 심장, 상해로⑴ 이마트 경쟁우위요소⑵ 이마트 진출,성공전략⑶ 이마트 인사관리5. 이마트의 향후 계획

  • 이마트 기업의 분석과 해외진출 사례
  • /Contents/1. 선정 이유2. 기업 소개 - (1) 신세계 이마트의 성장(2) 사업 현황(3) 경영이념 및 비전3. 기업 분석 - (1) SWOT 분석(2) STP전략(3) 4p Mix 4. 해외 시장 진출 (1) 중국 진출 배경(2) 중국 시장 분석 SWOT, STP, 4P Mix (3) 중국 진입 전략(4) 중국진출 성공요인 5. 결론 - (1) 중국진출 의의 및 효과(2) 향후 전략 방안 1. 선정 이유IMF 이후 소비자들의 소득 수준 감소에 따라 구매 패턴이 크게 변화하였으며 계속되는 경기 침체로 중산층 소비자들이 백화점 대

  • [국제마케팅] `오리온 초코파이`, `신세계 이마트` 중국 진출 마케팅전략
  • 이마트의 중국 진출#1. 신세계 이마트 중국 진출 연혁#2. 유통시장1) 중국의 유통 시장2) 상하이의 유통 시장3) 외국계 할인점 경쟁 업체#3. 중국에 진출한 이마트의 성공요인1) 철저한 사전 준비 전략2) 진입 방식의 전략적 선택3) 현지화 전략-기업 이미지의 현지화-마케팅의 현지화-고객 중시 현지화 (=기존 외국 기업과의 차별화)4) 마케팅 전략;한국에서 검증 된 시스템의 현지 접목-구매 환경-가격 경쟁력-고객 서비스 ․ 기타 부대 서비스-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