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과 훼미리마트의 원두커피사업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20 / 2019.12.24
- 1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무료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웅진식품 소개
2. 훼미리마트 소개
3. 바바커피 소개
4. 사업 전략 수립
5. 전략적 사업 제휴
6. 원두커피사업 성과
- 본문내용
-
새롭게 선보인 웅진 `바바커피`는 커피 생두의 등급을 평가하는 커피 감정사가 최상의 커피 맛을 낼 수 있도록 `케냐AA`를 비롯한 프리미엄 아라비카 원두만을 엄선해 제조했다.
웅진식품 측은 바바커피를 휴대용기 제품을 가리키는 RTD(Ready To Drink) 커피부터 원두커피, 에스프레소 머신 등 모든 커피 제품군을 아우르는 대표 브랜드로 육성할 계획이다.
`세련되고 도시적인 스타일(classy & urban style)`을 컨셉트로 내세우고 있으며 배우 조인성을 모델로 영입해 20~30대 여성 사이에서 일명 `조인성 커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커피바바 에스프레소 머신은 에스프레소,아메리카노,라테 등을 추출할 수 있는 임대형 커피머신이다. 월 4~6㎏의 커피를 구입하는 조건으로 기기를 무상으로 빌릴 수 있다. 기업 사무실,외식 매장,대형 편의점 등을 중심으로 보급 중이다. 다른 커피머신과 달리 `바바맘`이라는 전문인력이 방문해 원두 관리와 위생 점검 등의 서비스를 꼼꼼하게 챙겨주는 게 특징이다. 기존에 정수기, 학습지 등의 사업에서 탄탄한 방문판매망과 노하우를 구축해온 웅진의 장점을 커피머신 사업에도 확장한 것이다. CVS는 현재 훼미리마트 전국 1,500여 점포에 입점되었으며 1,000원~1,500원의 저렴한 가격에 신선한 원두커피를 제공하고 있다.
자료평가
- 굿!베리베리 좋은자료 감사합니다.
- dowo***
(2013.04.29 14:16:15)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