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브랜드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사례분석및 카카오톡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1.18 / 2019.12.24
- 19페이지 / docx (MS워드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카카오톡 브랜드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사례분석및 카카오톡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보고서입니다.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 목차
-
Ⅰ서론
1. 카카오톡 선정배경
2. 카카오톡 기업소개
3. 카카오톡 현재상황분석
Ⅱ본론
1.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
1)시장선점
2)무료 문자 기능과 습관적 사용, 쉬운 인터페이스
3)끊임없는 서비스 개발
4)게임하기
2. 카카오톡 경쟁사 비교분석
1) 카카오톡
2) 라인
3) 마이피플
4) 틱톡 플러스
Ⅲ결론 (카카오톡 새로운 전략제안)
- 본문내용
-
카카오톡은 중국 최대 게임사 텐센트와 국내 온라인 게임사 위메이드로부터 각각 720억원과 200억원의 투자를 유치하였다. 우리는 이러한 투자를 카카오톡이 보다 많은 해외이용자들에게 알려지고 쓰일 수 있도록 하는데 이용해야 한다고 생각하였다.
우리는 우선 카카오톡의 컨셉을 CACAO를 따서 Communication App, Companion, Approach, Open으로 잡았다. 카카오톡 팀의 공지사항에 쓰이는 친근한 대화체를 이용해 ‘친구처럼 다가가겠다’는것과, 외국에서 많이쓰는 왓츠앱에 자신의 프로필사진을 지정해 놓을 수 없는 것을 이용해 카카오톡은 자신의 사진을 설정해서 보여줄 수 있다는 것으로 ‘자신을 오픈해라’ 라고 표현한 것이다.
자료평가
- 정말 좋습니다~ 다음에 다시
- blueskyin***
(2013.06.17 04:45:37)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