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시장의마케팅전략 -해피앤코의 일본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7.19 / 2019.12.24
- 1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해피앤코 소개
일본 소비자 분석
일본 시장/고객 분석 - 고객의 특성 및 구매행동 분석
일본 시장의 경제·문화적 환경 분석
일본 시장 매력도 평가
목표 시장 및 포지션닝 선정
시장세분화/목표 시장 선정/포지션닝전략
제품·가격·유통·촉진전략 – 마케팅 믹스
SWOT분석
마케팅 목표 및 전략방향 설정
- 본문내용
-
색깔로 느끼는 오리지날 호주 캐릭터 브랜드, 해피앤코
1994년 호주에서 탄생한 "해피 하우스(Happy House)" 제품은 Fun & Innovative한 디자인 컨셉을 바탕으로 현재 전세계 40여개 나라에서 진출해있다.
해피앤코는 풍부한 컬러와 재미있는 디자인으로 늘 신선한 웃음을 드리고 싶은 따뜻한 마음을 가진 기업이다.
해피앤코는 Family Design with Fun을 모토로 이 세상의 모든 가족에게 행복을 전하러 온 행복 메신저이다.
일본 소비자 분석
고객분석 글로벌 소비자
타겟 소비자 : 나라
연령
성별 일본
10대 중고교생
남녀
라이프 스타일(AIO)
문화적 가치 문화적 가치 – 구전효과 & 집단 소비 경향
최근 추세 – 통신판매
매슬로우 욕구단계 소속 & 자아실현의 욕구
제품 선호도 화려한 색채감 추구
작고 아담하면서 개성있는 제품 선호
제품 상세정보
(점포내. 서비스 환경) 한눈에 둘러볼 수 있는 매장 크기
제품 구매 후 지속적인 사후 관리
구매패턴 고품질 상품 선호 & 현실적이면서
즉각적인 구매 충동이 강한 패턴
성공가능성 제품 & 서비스 캐릭터 집중화 제품 개발과 제품 라인 확장
(악세서리, 가방, 문구류 등)
<문화적 환경>
부드럽고, 예술적, 정신적 가치 숭상(미, 예술)
집단주의 : 집단중심, 대가족
도전적, 창의적, 모험적, 미래지향적
<경제적 환경>
자본주의 경제체제 : 시장경제, 시장에 의해 자원 배분
고소득 국가 : 선진국, 후기산업사회, 14000달러 이상, 서비스산업 정보와 지식이 경쟁의 원천, 신제품과 혁신
자료평가
- 그냥 제출하기에는 무리가 있구요 참고하시는 정도에요~저두 참고자료로 이용했습니다.
- bananad***
(2005.05.30 15:12:38)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CGV 기업분석 레포트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