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진로소주의 일본진출(A+레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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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진로소주의 일본진출 에 대해서
4명의 조원들이 한달간 머리쥐어짜내며 만든 레포트입니다
정말 열심히 조사한 자료입니다. 많은 도움이 되길바라며....
A+레포트~~!!@@!!~~ 항상행복하세요*^^*
목차
Ⅰ.서론
기업소개
2. 일본시장 진출배경

Ⅱ.본론
1. 진로소주의 일본진출
2. 일본시장의 SWOT분석
3. 마케팅전략
4. 진로소주의 판매현황

Ⅲ.결론
본문내용
1. 진로소주 소개
1924.10 평남 용강에 진천양조상회 설립, ‘진로’생산판매
1951.03 6.25 사변으로 남하, 부산 동화양조로 상호변경
1975.03 ㈜ 진로로 상호 변경
1980.09 제 18회 몽드셀렉숑 8개부분 금상 수상
1994.08 ㈜ 진로 위스키 합병
1996.06 프리미업급 소주 ‘참나무통 맑은 소주’ 출시
1997.09 서울지방 법원 화의 절차개시 신청
1999.12 참이슬 출시 14개월만에 5억병 판매 돌파
2000.01 국내시장 53.3% 점유, 수도권 93%점유
2001.11 국내 주류업계 최초 7000만불 수출탑 수사
2002.10 5년연속 국가고객만족도(NCSI)1위 차지
2. 일본시장의 SWOT분석
고품질, 고가격, 높은 브랜드 인지도

중간상들과의 굳은 신뢰관계

현지인의 높은 조직 충성심
자회사의 재무구조
접근가능성의 용이성

무역규제 완화

유통구조의 폐쇄성

일본내 소주회사들의 난립

문화적 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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