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포카리스웨트 마케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7.16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포카리스웨트란?
포카리스웨트History
전체음료 시장분석 및 경쟁사 분석
포카리스웨트의 STP
포카리스웨트의 현재 문제점
포카리스웨트의 해결방안
포카리스웨트의 시사점
본문내용
포카리스웨트란?

동아 오츠카가 일본의 오츠카 제약과 제휴를
맺어 출시한 음료

몸의 구성 성분인 체액과 이온조성 및 농도가
일치하는, 알칼리성 이온 음료

포카리스웨트 History

(표)

전체음료시장 분석 및 경쟁사 분석

(1) 한국음료시장의 동향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포카리스웨트 광고,마케팅PPT] 포카리스웨트 광고성공요인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포카리스웨트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언
  • 마케팅 사례발표1. 포카리스웨트 제품소개2. 포카리스웨트 광고 성공요인3. 포카리스웨트 SWOT분석4. 포카리스웨트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5. 포카리스웨트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6. 포카리스웨트 컬러마케팅 전략7. 새로운 마케팅 4P전략 제언(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8. 문제점과 개선방안제언INDEX1. 포카리스웨트 제품소개우리나라의 이온음료라는 새로운 시장을 개척한 포카리스웨트의 상징

  • [마케팅] 포카리스웨트 마케팅전략
  • < 목 차 >1. 포카리스웨트란?2. 포카리스웨트 History3. 전체음료시장 분석 및 경쟁사 분석 (1) 한국 음료시장의 동향(2) 포카리스웨트 출시 당시의 음료 시장 상황(3) 국내 스포츠 음료의 시장분석(4) 스포츠 음료 경쟁사 분석-게토레이-파워에이드4. 포카리스웨트의 STP분석5. 포카리스웨트의 현재 문제점6. 해결방안7. 마케팅적 시사점1. 포카리스웨트란?동아 오츠카가 일본의 오츠카 제약과 제휴를 맺어 출시한 음료다. 몸의 구성 성분인 체액과 이

  • 광고 마케팅으로써 여성 상품화 가치
  • 광고 마케팅으로써 여성 상품화 가치-목차-Ⅰ.서론Ⅱ.여성성을 강조하는 상품화 현상1. 여성성을 강조하는 상품화 예시1) 화이트 ‘생리대’ 광고2) 포카리스웨트 광고2. 여성성 상품화의 당위성1) 역사적 흐름에 의한 당위성2) 여성성 상품화를 이용해 성공한 마케팅 분석 - 포카리스웨트Ⅲ. 여성 외모를 강조하는 상품화1.여성 외모를 강조하는 상품화 예시1) 김태희 V라인 음료 광고2) ‘엔프라니’ 화장품광고2.여성 외모 상품화의 매출효과,

  • 동아제약 박카스, 광동제약 비타500(비타오백),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롯데칠성음료 게토레이, 롯데칠성음료 2%부족할때(이프로부족할때), 한국야쿠르트 비락 식혜, 웅진식품 초록매실, 남양유업 니어워터
  • 분석3. 비타500의 경쟁사 분석4. 비타500의 SWOT 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Ⅲ.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1. 당시의 음료 시장 상황을 포함한 탄생 배경2. 포카리스웨트의 제품 특성3. 포카리스웨트의 마케팅 전략4. 포카리스웨트와 게토레이의 구체적 마케팅 전략 비교5. 포카리스웨트와 게토레이의 강약점 비교6. 소비자조사Ⅳ. 롯데칠성음료 게토레이1. 게토레이의 물리적 특성1) 제품 포장2) 제품종류2. 스포츠와 게토레이의 인지적

  • 80년대 도입기의 게토레이 마케팅전략 & 광고 분석
  • 80년대 도입기의 게토레이 마케팅전략 & 광고 분석.연도포카리스웨트 광고모델게토레이 광고모델87최윤희조용원 88-유인촌89박영선-90김혜수박상원게토레이는 도입기인 87년도부터 전형적인 스포츠 음료 컨셉으로서의 게토레이의 분위기를 조성하여 높은 상표 인지도 확보를 하기 위한 광고 및 판촉 전략을 펼쳤으나 당시에는 Target audience이나 Major selling idea가 확실치 않았다. 그리하여 다 계층을 겨냥하였으며 특히 여성 소비자층에 신경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