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카페와 일반카페의 생산운영관리 비교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2.06 / 2019.12.24
- 3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업체선정동기
업체별 소개
입지분석
공정 및 설비배치
생산전략
수요예측
재고관리
- 본문내용
-
잡코리아에 따르면, 직장인들이 가장 창업하고 싶은 분야로는 ‘커피전문점’이 38.5%로 가장 많았다. 이어 ‘외식업’(27.1%), ‘유통·무역업’(12.3%), ‘의류업’(12.3%), ‘IT’(7.5%), ‘건축·설계’(2.9%), ‘전기·전자’(1.9%), ‘화학·에너지’(0.6%) 등 순이었다.
커피전문점, ‘공급이 수요를 창출한다!’
커피전문점 시장 동향
커피 시장 형성기 때 해외 브랜드에 의한 성장이 진행되었다면, 2000년 중반에 들어서 국내 브랜드에 의한 성장 진행
2008년 이후에는 국내 브랜드 커피전문점의 공격적 출점 경쟁으로 성장세 재 확대
2010년 말 전체 매장수는 약 9400여개, 상위 5대 브랜드의 점포수가 2000여개에 이르고 있음
2006년 말 1500여개에 불과했던 커피전문점 가맹점수는 2010년 말 6배 이상 증가한 9400여개에 이르고 있음
(KB금융지주 경영연구소 참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