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카페와 일반카페의 생산운영관리 비교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2.06 / 2019.12.24
  • 3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업체선정동기
업체별 소개
입지분석
공정 및 설비배치
생산전략
수요예측
재고관리
본문내용
잡코리아에 따르면, 직장인들이 가장 창업하고 싶은 분야로는 ‘커피전문점’이 38.5%로 가장 많았다. 이어 ‘외식업’(27.1%), ‘유통·무역업’(12.3%), ‘의류업’(12.3%), ‘IT’(7.5%), ‘건축·설계’(2.9%), ‘전기·전자’(1.9%), ‘화학·에너지’(0.6%) 등 순이었다.


커피전문점, ‘공급이 수요를 창출한다!’
커피전문점 시장 동향

커피 시장 형성기 때 해외 브랜드에 의한 성장이 진행되었다면, 2000년 중반에 들어서 국내 브랜드에 의한 성장 진행
2008년 이후에는 국내 브랜드 커피전문점의 공격적 출점 경쟁으로 성장세 재 확대
2010년 말 전체 매장수는 약 9400여개, 상위 5대 브랜드의 점포수가 2000여개에 이르고 있음
2006년 말 1500여개에 불과했던 커피전문점 가맹점수는 2010년 말 6배 이상 증가한 9400여개에 이르고 있음
(KB금융지주 경영연구소 참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관광호텔의 마케팅 방안
  • 카페거리단점마케팅 부족내,외부 재건축 필요홈페이지 재정비 필요직원의 서비스의식 결여Contents M.DO HOTEL 의 장점깔끔하고 조용한 공간저렴한 가격Contents M.DO HOTEL 의 장점3. 수려한 자연경관4. 관광지와 인접한 거리5. 유명레스토랑과 카페거리Contents M.DO HOTEL 의 단점마케팅 부족2. 내,외부 시설의 재설계 필요성Contents M.DO HOTEL 의 단점3. 홈페이지 재정비 필요4. 직원의 서비스의식 부족Contents 마케팅부재의 문제들“마케팅 광고, 호텔

  • 파리바게트의 중국 이문화 극복 전략 및 향후전망
  • 분석하여 만든 육송빵은 스테디셀러가 되었고, 중국인들이 선호하는 야채를 넣은 샌드위치는 중국 매출의 15%를 차지하였다고 한다. 중국인들의 입맛에 대한 연구는 여러 기업의 흥망을 좌지우지 하였다. 중국에서 성공한 대만기업 중 식품업체 캉스푸(康师傅)는 현지인 입맛을 분석해 성공한 사례이다. 캉스푸의 경우 대만에서는 새우탕면으로 성공한 기업이었지만, 중국인 기호에 맞는 돼지고기 간장볶음탕면으로 중국인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이를

  • [사업계획서, 레스토랑 시설 디자인] 유럽식 베이커리 카페 제안
  • 카페/ 커피와 케이크가 주 아이템카페뚜레쥬르매장 1개/ 대중적인 베이커리 카페신라호텔아티제매장 1개/ 고급 베이커리 카페/ 스테이크,파스타 같은 식사도 가능해외브랜드오봉팽매장 1개/ 베이커리 카페/ 샐러드와 다양한 빵이 특징(2)업체분석■ 투썸 플레이스 (Two Some Place) – 베이커리 카페유럽형 카페를 지향하는 대중적 베이커리 카페 / 인기메뉴: 케이크매장| 24개http://www.twosome.co.kr/운영| CJ 푸드빌메뉴커피에스프레소, 에스프레

  • [마케팅] 박카스 마케팅전략
  • 브랜드는 한결같이 젊은이들의 꿈과 도전, 희망, 노력에 대한 응원 등의 이미지로 사람들의 감성을 자극하고 이를 통해 세대를 불문하고 박카스라는 음료를 통해 전해지는 정을 보여줌으로써 브랜드에 대한 고객의 친밀도와 충성도는 자연스럽게 높아졌다.한 때. 비타500이라는 음료의 등장과 비타민 음료시장이라는 새로운 경쟁자를 맞이하여 위태로운듯 보였으나, 박카스는 꾸준히 다져온 고객층을 바탕으로 흔들림 없음을 증명해 보였다. 이렇게

  • [촉진관리] 던킨도너츠 촉진 전략
  • 분석하고 본사의 프랜차이즈 가맹점 관리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일부 내용은 각 지점마다 차이가 나므로, 일반적인 데이터는 아님을 밝힌다.●가맹 요건• 개점 절차1) 절차개설 문의자가 직접 점포 선정 / 일부 추천을 통한 장소 섭외를 통하여 입지를 선정하면 본사에서 직접 입지에 대한 조사를 한다. 7~15일 이내의 조사가 끝나면 한 달 가량의 교육 및 공사를 시작하여 개점을 하게 된다. 프랜차이즈 가맹점의 경우 대부분 모든 제품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