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삼겹살에 메밀한잔에 대한 마케팅 환경과 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7.16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백세주로 유명한 국순당의 신제품 "삼겹살에 메밀한잔"에 대한 출시에서부터의 마케팅전반에 대한 내용을 담았습니다.
목차
-Definition of Product Market
-Analyses of Environment surrounding 국순당
-5 Force Model
-PLC Analysis
-Analysis of Customers, 국순당, Competitiors
Appendix. Questionnaire
-SWOT
-Product Target Decision Making
-Segmentation, Postioning
-Product, Place, Price, Promotion
-Summary
-Conclusion
본문내용
...
Positioning
How many differences to promote?
Single-benefit positioning
웰빙트랜드와 어울림
메밀맛 : 깔끔한 목넘김
낮은 도수 : 輕사용자도 부담이 낮음

Which differences to promote?
독창성, 혁신성 : 삼겹살 전용 기능주
제품 속성/편익 : 웰빙트랜드에 적합
사용상황 : 삼겹살에 먹는 술...

SWOT분석
STRENGTH
고급술 제조업체 이미지
주류시장에서 쌓은 경험
신뢰감 주는 회사

THREAT
자기 시장 잠식효과
경쟁사들의 신제품 출시
경기 침제, 원재료비 상승...

4P : Product, Price
PRODUCT
핵심제품 : 술의 사회적 기능
유형제품
-제품 스타일 : 젊은 이미지, 메밀 성분 등
-제품 포장 : 불투명한 초록색 병, 친숙함
...
참고문헌
-국순당 웹사이트 http://www.ksdb.co.kr
-대한 주류공업협회 http://www.kalia.or.kr
현대광고론(8th Edition) William F.Arens 저/리대룡 등력 | 한국맥그로힐(McGraw-Hill KOREA) | 2002년 12월
기업과 경영의 이해 박우동 외저 | 법문사 | 2003년 08월 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허브를 이용한 주류의 마케팅환경과 전략 분석-허브시장분석포함
  • 허브를 이용한 주류의 마케팅환경과 전략-허브시장분석포함IntroductionI.환경분석3C분석 허브시장 분석SWOT 분석II.S T P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III.목표MissionVisionIV.4PProductPricePromotionPlaceConclusionV. 별지FGIINTRODUCTION세월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것이 있다면 그것은 바로 술에 대한 욕구가 아닐까 한다. 수렵시대에는 포도주를 비롯한 과실주가 만들어지고 유목시대에는 가축의 젖으로 젖술이 만들어졌으며, 농경시대부터 곡류를 원료로

  • [마케팅원론] 국순당 백세주 마케팅분석
  • 장기브랜드의 성공핵심은 세계일류를 지향하면서 차별화된 제품 전략, 지속적인 품질향상 및 관리를 통해 글로벌 스탠더드를 창조했기 때문 .이를 위해 우선 품질향상과 관리의 과학화를 위해 ISO9002 인증을 획득함으로써 국제적인 표준을 만들기 위한 노력을 경주. 기존의 게릴라맞춤마케팅을 보다 공격적으로 진행하여 전국 50만여 업소점을 목표로 하고 있다. Ⅷ. 참고자료1) 국순당 홈페이지(www. ksdb. co. kr)2) www. 100sejumak. co. kr3) www. fnnews. com

  • 국순당의 성공기업 경영 및 마케팅전략
  • 삼겹살에 메밀한잔” 출시환경 비즈니스 선정 BEST CEO 선정 Synergy효과 창출: 국순당 마케팅능력 + 해태&컴퍼니 다양한 주류생산 노하우 국 순당 단일품목에 대한 Risk 해소 1-3.경영철학1)정직한술, 몸에 좋은 술국순당은 우리 술의 근본인 전통 방식의 누룩 제조법을 계승하여 현대인의 입맛에 맞도록 개선하는 작업을 끊임없이 추진하고 있다. 34년 역사의 부설연구소는 국내 유일의 전통 누룩 연구소로 전통주의 복원에 앞장서고 있기도 하다.그리고,

  • 국제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 환경 분석39(3) SWOT Analysis (Strategy : 최고 품질의 커피 판매).42(4) 마케팅 믹스(4Ps)43(5) 그 외 Marketing 전략.45(6) 스

  • 참살이L&F의 참살이탁주 마케팅전략분석및 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
  • 참살이 L&F 마케팅 분석< 목 차 >Ⅰ. 개요 - 기업선정이유Ⅱ. 참살이 탁주 마케팅 현황분석1. 기업소개 2. 내부역량분석- 4P분석 + 3P분석 3. 외부역량분석- 시장환경분석 4. 경쟁사분석(1) 막걸리 시장 내 경쟁사 분석(2) 전체 주류시장 경쟁사 분석 5. 기존 마케팅분석 Ⅲ. 참살이 탁주 마케팅대안 제시1. 국내 마케팅전략2. 해외 마케팅전략참살이 L&F 마케팅 분석3Ⅰ. 서 론막걸리가 히트상품이 된 배경대중의 인식변화웰빙필수 아미노산과 식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