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삼겹살에 메밀한잔에 대한 마케팅 환경과 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7.16 / 2019.12.24
- 2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백세주로 유명한 국순당의 신제품 "삼겹살에 메밀한잔"에 대한 출시에서부터의 마케팅전반에 대한 내용을 담았습니다.
- 목차
-
-Definition of Product Market
-Analyses of Environment surrounding 국순당
-5 Force Model
-PLC Analysis
-Analysis of Customers, 국순당, Competitiors
Appendix. Questionnaire
-SWOT
-Product Target Decision Making
-Segmentation, Postioning
-Product, Place, Price, Promotion
-Summary
-Conclusion
- 본문내용
-
...
Positioning
How many differences to promote?
Single-benefit positioning
웰빙트랜드와 어울림
메밀맛 : 깔끔한 목넘김
낮은 도수 : 輕사용자도 부담이 낮음
Which differences to promote?
독창성, 혁신성 : 삼겹살 전용 기능주
제품 속성/편익 : 웰빙트랜드에 적합
사용상황 : 삼겹살에 먹는 술...
SWOT분석
STRENGTH
고급술 제조업체 이미지
주류시장에서 쌓은 경험
신뢰감 주는 회사
THREAT
자기 시장 잠식효과
경쟁사들의 신제품 출시
경기 침제, 원재료비 상승...
4P : Product, Price
PRODUCT
핵심제품 : 술의 사회적 기능
유형제품
-제품 스타일 : 젊은 이미지, 메밀 성분 등
-제품 포장 : 불투명한 초록색 병, 친숙함
...
- 참고문헌
-
-국순당 웹사이트 http://www.ksdb.co.kr
-대한 주류공업협회 http://www.kalia.or.kr
현대광고론(8th Edition) William F.Arens 저/리대룡 등력 | 한국맥그로힐(McGraw-Hill KOREA) | 2002년 12월
기업과 경영의 이해 박우동 외저 | 법문사 | 2003년 08월 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CGV 기업분석 레포트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