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국순당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05 / 2019.12.24
  • 3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현 상황과 문제제기
2. 마케팅전략
1) 삼겹살에 메밀한잔 마케팅 방안
2) 막걸리 마케팅 방안
3) 백세주 광고 방안

3. 결 론
본문내용
제품 특성
뽕잎 첨가한 기능성 약주. ´삼겹살에 메밀 한잔´은 개발 초기부터 특정 안주인 삼겹살과 궁합을 맞춰 메밀(12%)과 뽕잎을 첨가해 개발한 기능성 약주(藥酒)로 알콜 도수 15도, 300ml 용량에 출고가는 1232원이다. 특히 ´삼겹살에 메밀 한잔´은 콜레스테롤을 낮춰 고혈압, 동맥경화 등 각종 성인병 치료에 이용되고 있는 루틴(RUTIN)이라는 비타민 성분이 많은 메밀을 넣어 건강까지 고려한 제품
리뉴얼
얼마 전 삼겹살에 메밀한잔이 기존제품은 텁텁하고 도수가 너무 낮다는 소비자들의 요구에 따라 도수는 17도 용량은 330, 고정된 가격의 제품으로 리뉴얼 .

경기침체로 인해 저도수의 술보다는 조금만 먹어도 취할 수 있는, 가격부담이 적은 술을 찾는 소비자들의 요구를 반영한 것.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원론] 국순당 ‘백세주’의 마케팅전략
  • 마케팅사례분석국순당 ‘백세주’의 마케팅전략- 목 차 -1.서론2.본론Ⅰ.회사소개1)국순당2)회사연혁3)회사비전4)국순당 제품 종류Ⅱ.외부환경분석1)시장분석(1) 국내 주류시장 환경① 주류의 개방 ② 경쟁의 변화 ③ 소비자의 변화④ 여성 음주의 증가⑤건강 트렌드(2) 국내 주류 현황2)경쟁사분석(1)두산의 “군주(君酒)”(2)진로의 “천국(天菊)”(3)배상면주가의 “산사춘‘(山査春)(4)금복주의 “화랑”(花郞)3)소비자 환경분석Ⅲ.내적

  • 국순당 막걸리 마케팅전략
  • 국순당 생막걸리 5막 경쟁 드라마글싣는 순서제 1부 : 예견 경쟁 - 국순당 생막걸리를 선택하다제 2 부 : New Power 준비 경쟁 – 생막걸리의 유통기한을 늘리다제 3부 : 초기시장 장악 경쟁 – 리브랜딩 전략으로 승부수를 건다제 4부 : 주류시장장악경쟁 – 차별화된 마케팅전략제 5부 : 정상 리더쉽 경쟁 - “프랑스 파리에서 와인이 아니라 막걸리를 즐겨 마시게 될 그날까지”과제와 시사점 : 막걸리의 가치 혁신, 지속 가능한가?막걸리의 세계화, 다

  • 국순당 마케팅 4P,STP,SWOT분석과 국순당 기업경영분석및 국순당 시장확장전략과 나의의견
  • 국순당기업 마케팅전략목차1.국순당 기업소개2.막걸리 시장분석2-1 막걸리의 세계 시장에서의 판매량2-2 국내 시장분석3.국순당 SWOT분석3-1 Strengths : 강점3-2 Weaknesses : 약점3-3 OPPORTUNITIES : 기회 요인3-4 Threat : 위협 요인4.국순당 STP분석 (Segment, Targeting, Positioning)(1) Segment(2) Targeting(3) Positioning : 한국의 편안한 술5.국순당 마케팅전략 (4P MIX)5-1 Price (가격)5-2 Product (상품)5-3 Place (유통)5-4 Promotion (판촉)6.국순당 시장확장 계획 및 마케팅목표7.결론

  • 국순당 생막걸리 마케팅전략
  • 마케팅관리막걸리 젊어지다 국순당 생막걸리 중심으로막걸리의 열풍새참 시간, 양은 주전자에 담아 사발로 따라 마시던 막걸리가 달라졌다. 농부의 갈증을 해소시켜주던 농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서민의 오랜 친구로 사랑 받던 막걸리가 유산균, 비타민, 식이섬유 등 풍부한 영양소로 주목 받기 시작하더니 부드럽고 깔끔한 뒷맛, 젊은 층에게 어필하는 모던한 유리병까지 서민의 가장 가까운 친구에서 프리미엄 웰빙주로 거듭나고 있다.

  • [마케팅전략] 국순당 성공전략
  • 국순당은 생각했던것보다 우리에게 더 많은 놀라움을 가져다 주었다. 주류업계 최초로 벤처기업 인증을 받았다는 사실부터 시작해서 소비자의 필요를 정확히 알아낸 제품 개발, 그에 맞는 마케팅 전략까지 하나둘씩 들추어가는 국순당의 성공비결은 관심을 불러일으키기에 충분했다. 지금 전통주 시장은 경쟁열기로 가득하다. 국순당의 성공을 보고 뒤이어 대기업들이 전통주 시장에 진출했기 때문이다. 전통주가 소주, 위스키, 맥주 등에 이은 제4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