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국순당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05 / 2019.12.24
- 3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현 상황과 문제제기
2. 마케팅전략
1) 삼겹살에 메밀한잔 마케팅 방안
2) 막걸리 마케팅 방안
3) 백세주 광고 방안
3. 결 론
- 본문내용
-
제품 특성
뽕잎 첨가한 기능성 약주. ´삼겹살에 메밀 한잔´은 개발 초기부터 특정 안주인 삼겹살과 궁합을 맞춰 메밀(12%)과 뽕잎을 첨가해 개발한 기능성 약주(藥酒)로 알콜 도수 15도, 300ml 용량에 출고가는 1232원이다. 특히 ´삼겹살에 메밀 한잔´은 콜레스테롤을 낮춰 고혈압, 동맥경화 등 각종 성인병 치료에 이용되고 있는 루틴(RUTIN)이라는 비타민 성분이 많은 메밀을 넣어 건강까지 고려한 제품
리뉴얼
얼마 전 삼겹살에 메밀한잔이 기존제품은 텁텁하고 도수가 너무 낮다는 소비자들의 요구에 따라 도수는 17도 용량은 330, 고정된 가격의 제품으로 리뉴얼 .
경기침체로 인해 저도수의 술보다는 조금만 먹어도 취할 수 있는, 가격부담이 적은 술을 찾는 소비자들의 요구를 반영한 것.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 [경영사례] 캐논 canon의 전략경영
- [관광경영] 스페인의 주요 관광지 및 전략과 발전 방향
- 우리나라의 80~90년대 거시경제 정책
- 경영과제 해결을 위한 전략적 HRD
- [인적자원개발론] T자형 인재의 이해
- [경영전략] 손자병법중 전기의 경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