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의료원 미디어 홍보 계획(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1.23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Situation Analysis
-Market situation
-Target Analysis
Objectives
-Marketing Objective
-Communication Objective
-Media Objective
Media Strategy
Media Tactic
Scheduling
본문내용
-2011 메디컬 코리아 4년 연속 대상
-전국 종합병원 의료평가 중 유일하게 전부문 A등급 획득
-매년 각종 외부기관 고객 만족도 조사 1위 병원 지속 선정




35-45

GENERATION that Embraces whole consumer
Protector of both young and old people & consumer themselves

Have the power of hospital selection

Marketing Objective
“Make SMC NO.1 TOM in consumers’ mind.”

Communication Objective
“Positioning SMC warm image through various media.”

Media Objective
Make awareness about SMC in 1~2 periods during campaign.
Make positive attitude about SMC in 3~4 periods during campaign.
Keep effective reach(3+) 45% at least to target people during campaign.
Keep reach 80% and frequency 5 times average during spring and fall season.
Keep reach 35% and frequency 2 times average during summer and winter season.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창조경제와 MICE산업
  • 홍보하고, 지속가능한 친환경도시 및 국가이미지 상승과 브랜드 홍보효과가 있다.3)국내외 Green Mice 가이드라인① 유엔환경계획(UNEP)그린 MICE와 관련한 국제기구의 가이드라인 중에서 가장 대표적인 것이 유엔환경계획 (United Nations Environment Programme, UNEP)에서 발간한 ‘Green Meeting Guide 2009’ 이다UNEP 가이드라인의 핵심은 CO2와 같은 온실가스의 배출을 최소화하고, 불가피한 배출은 상쇄시키도록 노력한다는 것에 있다. 천연자원(물, 에너지 등)의 소비는

  • 인터넷을 이용한 병원홍보에 관한 연구
  • 석사학위논문 인터넷을 이용한 병원홍보에 관한 연구정 영 권한양대학교 행정대학원1998년 12월 일 국문 요약 산업혁명의 시대가 지나가고 정보화시대가 열리고 있다. 정보화 시대의 중심개념으로 자리잡고 있는 인터넷은 기존 매스미디어의 개념을 변화시키고 사회의 새로운 지배적 매체로 부상하고 있다. 의료계에도 대학병원을 중심으로 홈페이지를 개설하는 등 인터넷의 중요성을 조금씩 인식하기 시작했으나 아직 인터넷을 병원의 홍보매체

  • [제주대학교]국제자유도시론 정리본
  • 계획 추진 등으로 시장이 확대되어 제주감귤의 품질이 향상될 경우 외국인에게 쉽게 홍보할 수 있어 오히려 수요(수출)증가도 기대됨 우리나라 유일의 감귤 생산지, 지리적으로 고립된 단일 행정구역 내 생산지 집중으로 정책 수행 용이, 연중 생산 및 출하가능, 단위면적당 생산량이 높음감귤재배면적 감축, 품종 및 작형의 재배치, 생산기반정비를 통해서 생산구조를 개선시켜 나감(3) 기본방향 및 사업게획1)기본방향①생산구조 조정②품질경쟁력

  • [기업경영] 삼성기업경영사 연구
  • 삼성은 이제 반도체, 전자, 금융, 서비스 등 진출한 대부분의 산업에서 국내 1위로서 지배적 지위를 누리고 있다. 2004년 한국 100대 상장기업 중 삼성 계열사는 11개에 달하며 그 중 삼성전자는 1위를 차지하고 있다.반도체 및 전자 등의 분야는 글로벌 초일류로서 세계적 인지도를 확보하고 있는데, 2003년 기준 삼성전자의 매출액은 43조 5820억원을 기록하였으며, 2004년 영국 Financial Times의 세계 우수기업 선정에 있어 54위를 차지하였고, 이건희 회장은 ‘세

  • [정보] 1998 정보화 연차보고서
  • 영문 약어 해설 165표그림 목차제1편 국내외 환경변화와 정보화 국가 정보화지표 (한국 90=100) 10 100인당 전화가입자수 11 1명당 정보기기 내수액 12 10,000명당 인터넷 호스트수 12 100명당 이동전화 가입자수 13 공공부문 정보자원 조사표 항목 15제2편 정보화정책의 기본방향과 추진체계 정보통신산업의 국민경제상 위치 33 정보화촉진기본계획과 정보화촉진5개년계획의 체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