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타헛` 마케팅 실패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1.23 / 2019.12.24
- 2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Pasta hut 소개
-Pizza hut 기업 분석
-Pasta hut 출시배경
-Positioning map을 통한 시장상황 및 경쟁사 분석
(2)SWOT분석
(4)실제 마케팅 사례
(5)마케팅 실패 원인 분석
(6)대안 및 제언
- 본문내용
-
Pizza Hut Korea
1958년 미국 캔자스주 위치타 작은 레스토랑에서 시작
1985년 한국 이태원 1호점에서 시작
피자업계 시장점유율 46%, 20년 이상 부동의 1위!
KSCI 2008년 고객 만족도 1위!
브랜드 파워 10년 연속 피자 전문점 1위!
2008년 4천 억원의 매출 기록, 300여개 매장 운영
사업구성 : 피자헛 레스토랑, 피자헛 플러스, 피자헛 홈서비스
경영철학 : 고객중심 경영 “함께 즐겨요 피자헛!”
Pasta Hut 출시배경
피자헛의 새로운 도전
*지난 3년간 매출정체상태
2008년 매출은 4000억여원, 지난해 보다 3% 감소
점포수도 지난해 339개에서 올해 330개로 9개 감소
<스포츠칸 신문>
불황에 맞서 9900원짜리 피자와 6000원짜리 점심 메뉴도 내놨지만 재미를 보지 못했다. 반면 경쟁업체들은 차별화된 제품들로 시장 영향력을 넓히고 있다. 피자헛은 변화된 입맛에 맞는 신메뉴를 만들지 못한 데다, 최근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웰빙 트렌드도 따라가지 못했다는 평을 듣고 있다.
< [틈새경제]피자헛이 ‘파스타헛’ 간판 단 까닭 김보미기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