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확장 실패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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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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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례1.
롯데제과
‘팅클 메론맛’
사례2.
리바이스의 "Levi Tailored Classics."
사례3.
피자헛의 파스타헛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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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의 대표적 청바지 브랜드 리바이스(Levi's)는 시장세분화를 통해 마켓 내 21%의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 타겟 세그멘트를 발견하여 정장풍의 제품라인인 ‘Levi Tailored Classics’ 브랜드를 만들며 기존의 브랜드를 확장시켰다. ‘Levi Tailored Classics’는 질이 좋은 소재와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시장 내에서 경쟁력이 있을 것이라 예상되었지만 리바이스라는 브랜드 자체가 소비자에게 편하고 실용적인 이미지가 너무 강하여 고전적이고 개인주의적 취향을 가진 'Levi Tailored Classics'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지 못하였다. 기존의 리바이스의 타켓 층은 리바이스가 최상의 품질과 패션성을 겸비한 옷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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