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브랜드 유니클로 마케팅전략 분석(SWOT,STP,4P전략 위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1.01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6,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보고서개요

1. 유니클로 회사소개및 상품분석
1) 브랜드소개
2) 상품 소개

2. 패스트패션 시장분석
1) 패스트패션 시장분석과 시장추이
2)수요분석
3) 경쟁사 전략분석
1) ZARA
2) GAP
4)유니클로 유통전략분석
5)유니클로 SWOT분석

3. 유니클로 STP 분석
1) 시장세분화 전략(S)
2) 타켓 시장 결정(T)
3) 포지셔닝 전략(P)

4. 유니클로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제품
2) PRICE 가격
3) PLACE 유통
4) PROMOTION 프로모션

5. 유니클로 마케팅 경영성과 분석
본문내용
소비자들이 옷을 구매할 때 중요하게 생각하는 기준들이 있다. 패션에 관심이 많고 질보다는 디자인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유행에 민감한 소비자층들은 옷의 기능적인 면보다는 순수 미적인 부분을 추구하며, 기본 아이템에 충실한 소비자층은 아무리 옷이 예쁘다고 하더라도 실용적이고 기능적인지를 먼저 따져볼 것이다. 그에 반면 가격에 의해 크게 좌우되는 소비자층이나 가격이 비싸더라도 가격대비 고품질을 추구하는 소비자층은 옷의 실용성보다도 가격의 합리성을 의류 구매의 최우선적인 기준으로 삼는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UNIQLO 유니클로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유니클로 마케팅전략 분석과 핵심역량연구와 유니클로 한국진출 성공요인과 향후개선방향제안 레포트
  • 유니클로의 마케팅 성공사례- 목차 -1. 유니클로 기업소개(1) 유니클로 브랜드소개(2) 유니클로 기업특징2. 유니클로 SWOT분석3. 유니클로 가치사슬 분석4. 국내 SPA 시장상황분석5. 유니클로 기업핵심역량6. 유니클로 마케팅전략(1) STP 분석(2) 마케팅믹스 4P전략1) 제품전략 (Product)2) 가격전략 (Price) 3) 유통전략 (Place)4) 촉진전략 (Promotion)7. 유니클로 한국시장 성공요인 분석8. 유니클로 vs 자라 마케팅전략 비교분석9. 유니클로 향후전략과 개선방

  • H&M 브랜드소개와 H&M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H&M 향후전략제언 PPT
  • 매체 선정)”는 지역의 요구와 조건에 적합시킴. 광고에서 영상의 중요성을 신뢰함 → 순수한 텍스트로 된 광고는 사용하지 않음 7. H&M 향후전략제언1. 인지도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인터넷 쇼핑몰 활성화3. 마케팅입소문, PPL 4. 포인트 카드나라 구분없이 사용 가능한 포인트 카드2. 관심유도디자인 공모전 / 대학생 서포터즈5. 입지선정적극적인 입지 선정6. 사회적 공헌SPA업체의 사회 환원적인 활동THANK YOU !!!!!!!=3=56=8=10=13=15=20=22

  • 유니클로 기업분석,경영전략,마케팅사례와 유니클로 SWOT,STP,4P전략분석및 유니클로 문제점과 개선방안제시 PPT
  • 유니클로기업전략MarketingManagementPresentation1. 유니클로 기업분석(1) 브랜드소개(2) 경영철학2. SPA 브랜드란?3. 시장환경분석(1) 5 Forces Model분석(2) 경쟁상황분석4. 유니클로 SWOT분석5. 유니클로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6. 유니클로 경영전략(1) 파트너와의 협력전략(2) 소품종 대량생산(3) 표준화 전략(4) R&D전략7. 유니클로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8. 유니클로 현 문제점과 개선방안제언(1) 문제점 분석(2)

  • ZARA 자라 브랜드분석과 성공비결및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ZARA 향후나아갈방향 제시 PPT- ZARA 마케팅발표
  • 브랜드특징2. ZARA 자라 성공비결3. SPA 시장상황분석4. ZARA 자라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ZARA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6. ZARA 마케팅전략(1) 역발상 마케팅(2) VMD 전략(3) 하이엔드 마케팅(4) 디자인 마케팅(5) 고객위주 마케팅(6)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향후 나아갈방향 제시1. ZARA 자라 브랜드분석ZARA 자라는 1970년대 초, 설립된 인디텍스사의 의류 브랜드로, 유니클로, H&M, GAP 등

  • 유니클로 UNIQLO 기업 SWOT분석및 마케팅사례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제안(VS 지오다노와의 비교분석)
  • 유니클로는 과연 어떠한 마케팅 전략으로 한국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는것인지 알아보도록 하겠다.2. Five FORCE 모델분석1) 신규진입의 위협캐주얼 의류 시장이 물론 이미 포화상태이긴 하지만 소비자의 needs는 유동적이고 언제든지 변화할 수 있기 때문에 그에 따른 욕구를 충족시키는 새로운 업체가 다수 등장할 수 있고 기존 캐주얼 의류 브랜드 기업에서도 새로운 브랜드를 새롭게 런칭하고 있다.이번 2011년에 런칭을 계획중인 대표적 캐주얼 브랜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