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행동론] 구글의 에릭 슈미트 리더십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0.24 / 2019.12.24
- 1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서론
- 구글 소개
- 에릭 슈미트 소개
2. 특성이론
- 빅 파이브 모형
- 연설 및 말하기 기법
3. 행동이론
- 슈미트가 말하는 리더란?
- 슈미트의 리더십 행동
4. 구글의 조직문화
5. 상황적합 이론 : 경로-목표 이론
6. 결론
- 본문내용
-
2. 특성이론
2.2 연설 및 말하기 기법
1. 설득력을 가진 그의 연설
2. 긴장감을 유지하게 만드는 말하기
3. 매너와 공감대 형성을 하는 말하기
4. 철저한 준비를 통한 긍정적인 말하기
3.1 에릭 슈미트가 말하는 Leader란?
가장 훌륭한 아이디어는 CEO의 머릿속에서 나오지 않는다. 활발한 토론 분위기를 조성하면서 관심을 갖고 귀를 기울이고 자유롭게 아이디어를 찾아낼 수 있도록 격려하는 것이 리더이다.
이제 기업은 더 이상 권위적인 보스를 원하지 않으
며, 구성원들을 신뢰하고 성과를 함께 만들어 가는
동료 같은 리더를 원한다.
리더는 단순히 비전을 제시하고 팀의 성과를 책임지는 것 뿐 아니라 조직 구성원이 가지고 있는 잠재력을 이끌어내는 사람이며 그들 스스로 사회적 욕구를 실현할 수 있도록 방향을 제시하는 사람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유통관리] 기업형 슈퍼마켓(SSM) 논란의 진상과 대안 모색
- [생산관리] LG Display 지연전략 분석
- 비비고 마케팅 4P전략과 STP분석
- 상황리더십, LMX이론, [LMX이론] LMX의 개념과 LMX이론 연구 분석 , LMX이론과 상황이론 상황모델 분석
- 서비스경영_모라벡의 역설을 읽고 내가 모라벡의 역설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역설처럼 실제로 새로운 형태의 앞으로의 서비스는 무엇인지 내가 생각하는 사례
- [경제학] 한국의 대중소기업 동반성장과 중소기업 육성 방안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마케팅] 신라호텔의 SWOT, 4P 분석을 통한 문제점 해결방안 제안
- 호텔신라 보고서
- 헝그리잭스,버거킹마케팅,햄버거시장분석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