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식 주점 `이자카야` 사업계획 및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9.20 / 2019.12.24
  • 3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Trend Analysis
Business overview
회사 소개
제품 및 서비스 소개
Consumer Analysis
Marketing Strategy
Expectation
본문내용
1세대
기존 포장마차 라는 전통 술 문화에서 벗어나, 맥주 브랜드 명을 기준으로 한 ‘ㅇㅇ광장’ 등 독일 식의 호프가 유행하였다.

2세대
독일 식의 호프 점의 유행은 그대로이다. 하지만, 이 호프 점에서 ‘생맥주’를 파는 트렌드가 생겨났다.
포장마차 식의 주점도 여전히 유행하였다.

3세대
쪼끼쪼끼, WA BAR과 같이 요리를 강조하는 요리 식 주점이 유행하였다.
맥주 뿐만 아니라 칵테일, 양주 등으로 주류도 다양화 되었다.

4세대
맥주 창고와 같이 개인의 취향을 반영하는 주점, HO BAR 같이 주점 문화에 클럽 문화를 컨버젼스한 컨버젼스형 주점이 트렌드가 되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일본의 외식산업
  • 사업을 펼칠 계획이다. 홍스푸드 최순일 마케팅팀장은 일본은 닭고기 소비량이 한국보다 4배 이상 많은 데다 한류 열풍으로 한국 음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 충분히 경쟁력이 있다고 말했다. 4.하이야꾸한국의 전주비빔밥 전문점인 ‘고궁’에서 일본과 기술제휴를 통해 일본에 진출하였다. 하이야꾸는 회사 이름으로 본래 건강에 관계된 일을 하는 회사. 의약품 의료기술등의 일건강한 생활에 한 발 더 다가서고자 건강음식 관련 일로써 한

  • [인터넷무역] 무역업창업에서 김치의 수출까지
  • 및 한국풍 김치선호 경향에 맞춰 젓갈류를 첨가한 한국풍 김치의 생산이 증가하고 있음.3) 수입업체 내역(1) 대형소매점의 김치 취급실태- 최근 일본내 김치 유통실태를 파악하기 위하여 일본 관동지역 대형슈퍼 체인점30개사를 대상으로 김치 취급 및 판매현황을 조사 정리하였음.◦ 조사시기: 2002년 4월◦ 조사업체수: 30개사(슈퍼체인 23사, 백화점 1사, 편의점 4개사, 할인점 2개사)- 한국산 김치 취급업체◦ 조사대상 소매점포에 대한 한국산 김치

  • 생선요리 일식 퓨전 주점 사업계획서
  • 및 가격품 목규 격메이커단 가비 고냉장고W1260×D800×H1900LG110만원싱크대W100×D40×H10035만원주문제작가스렌지8구25만원주문제작그릇수납장W200×D30×H10030만원2개 주문식기세척기L650×W650×H1325380만원생선회기계260×490×450240만원껍질 제거기/회썰이는 기계 겸용(GS630)냉각기W600×L550×H685㈜AR100만원초밥성형기W330×L380×H490오리온기계190만원밥 솥55인용44만원22만원×2개소독기500×400×730(80컵)11만원살균가능전자레인지20ℓ15만원

  • 샤브샤브 1인식당(샤브샤브,월남쌈 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
  • 전략 및 시설계획1) 주요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블랙은 첫째. 차분한 느낌을 부여하기 때문에 손님에게 심리적 안정감을 줄 수 있다. 둘째. 손님에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준다. 화이트는 순수하고 청결한 느낌을 부여하기 때문에 식당의 청결함을 더욱 부각할 수 있으며 어두운 분위기를 밝혀줌으로서 식당 전체의 분위기에 조화를 이룬다.2) 인테리어 구조32평의 규모이고, 1인 식당이라는 컨셉과 알맞게 바(bar)형식 테이블을 둔다. 각 테이블마다 전기

  • [외식기업 사업계획서] 외식기업(일식)사업계획서,swot,마케팅,손익계산(npv,irr) A+++ 레포트 직접서술
  • 사업추진일정① 업종 선정 ② 입지조사 및 선정③ 점포계약(등기부등본 등 확인)④ 설계 및 공사(인테리어 포함) ⑤ 오픈준비⑥ 개점 및 이벤트 행사5. 조직직 위인 원내 용대 표6∘ 인사 및 시설∘ 재무관리종사원17∘ 주방2, 보조2, 홀서빙5, 케셔1,주차보조1Ⅳ. 이벤트행사 및 마케팅전략① 국내 인지도 높은 신용카드 회사와 제휴하여 할인혜택 부여② 오픈전 매장 초대권 배포- 야간 오픈행사와 더불어 초대권을 소지한 고객에게는 간단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