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순당 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19 / 2019.12.24
  • 5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기업소개
1. 주류시장현황
2. 기업연혁 및 비전
3. CEO, 기업비전
4. 조직현황
5. 재무분석
6. 제품분석, 생산 관리
기업문화
1. 기업이념과 핵심가치
2. 현장조사

마케팅, 유통전략
1. 국내 마케팅
-국내 마케팅 전략 및 차별화
2. 해외 마케팅
-성공적 해외 성공: 사케
-국순당 만의 차별화


기업이미지, 사회공헌
1. 기업이미지
2. 사회공헌

SWOT 분석

인재상 및 채용정보

복지정책

인터뷰

본문내용
- 국내 최고의 주정용 발효제 기술 Know-how축적
- 국내 주류회사의 주정용 누룩은 국순당의 기술이 모태
- 98년 신기술개발부문에서 벤처기업인증 획득
(무증자당화발효법에 의한 탁,약주제조방법)


‘코스닥계의 구글’ - 쾌적한 근무환경과 자유로운 조직문화

인사채용 시 술 면접 포함 - 배중호 CEO 참여

개량 한복의 유니폼화

지장이 없는 한 근무 시간 내 자사 제품 시음 가능

GWP(Great Work Place) - 일하기 좋은 직장 만들기!

배중호 CEO만의 독특한 경영철학


농민과의 상생

농가와의 약속재배를 통한 농민의 권익보호, 우수한 원료의 확보


업소와의 상생

철저한 가격관리 정책과 사후 관리 정책으로 소매업소와의 밀접한 관계 형성


기술력 – 누룩 냄새없는 깔끔한 맛, 비열처리 생술, 냉장유통, 유통기한연장(10일~30일), 모방이 불가한 맛(특허)
독자적인 유통망 – 중간단계를 거치지 않는 직접판매의 이점 활용 가능
브랜드 이미지- 건강한 술, 전통주 시장에서의 브랜드 이미지강화, 사라져 간 전통주의 계승 및 복원, 화려한 해외 수상경력
다양한 아이템 – 전통주 전문업체로서의 입지강화, 소비가 맞는 술의 제공 가능
참고문헌
-국순당 홈페이지 (http://www.ksdb.co.kr)
-매일경제 (http://www.mk.co.kr)
-서울경제 (http://economy.hankooki.com)
-코리아 해럴드 (http://www.heraldbiz.com)
-아리랑 TV (http://www.arirang.co.kr)
-국세청
-공정거래위원회
-국회도서관
-과학기술학회마을
-주류산업협회 통계
-키움증권 기업 분석
-성균관 대학교 국제통상학 논문
:사케를 통해본 막걸리의 국제진출 전략
-경희대학교 경영학 논문
:막걸리의 다양성 보존과 고급화 방안 모색
-연세대학교 경영대학원 논문
:웰빙 마케팅 사례연구 국순당의 웰빙 마케팅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기업분석] `국순당` 기업분석
  • 기업 국순당 분석- 차 례 -Ⅰ. 국순당 소개1. 국순당 기업소개2. 연혁Ⅱ. 경영이념 및 기업분석1. 경영자의 생각1) 우곡의 경영철학2) CEO경영철학3) 국순당의 경영이념2. 제품소개3. 경영전략4. R & D1) R & D실적2) 신제품 개발능력3) 주요 기술5. 재무정보1) 대차대조표2) 손익계산서3) 현금흐름표6. 경영진 구성Ⅲ. 인재채용과 21C비전1. 국순당의 인재상2. 복리 후생3. 국순당의 21C비전 Ⅰ. 국순당 소개1. 국순당 기업소개 국순당은 고려시대 술

  • 농업회사법인국순당고창명주(주) 기업분석보고서(NR2)
  • 국순당 기업분석/ 국순당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국순당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
  • 마케팅케이스 연구CONTENTS1. 국순당 기업소개(1) 국순당 개요(2) 제품소개(3) 경영이념과 비전2. 국순당 5 Force Model 분석3. 국순당 경쟁사분석(1) 서울탁주(2) 배상면주가(3) 이동주조(4) CJ제일제당(5) 롯데주류4. 국순당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es(3) Opportunity(4) Threat5. 국순당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6. 국순당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국순당 미래 마케팅전략 제안8. 결론 및 향후방향연구1. 국순

  • 국순당 마케팅 4P,STP,SWOT분석과 국순당 기업경영분석및 국순당 시장확장전략과 나의의견
  • 국순당기업 마케팅전략목차1.국순당 기업소개2.막걸리 시장분석2-1 막걸리의 세계 시장에서의 판매량2-2 국내 시장분석3.국순당 SWOT분석3-1 Strengths : 강점3-2 Weaknesses : 약점3-3 OPPORTUNITIES : 기회 요인3-4 Threat : 위협 요인4.국순당 STP분석 (Segment, Targeting, Positioning)(1) Segment(2) Targeting(3) Positioning : 한국의 편안한 술5.국순당 마케팅전략 (4P MIX)5-1 Price (가격)5-2 Product (상품)5-3 Place (유통)5-4 Promotion (판촉)6.국순당 시장확장 계획 및 마케팅목표7.결론

  • 국순당 기업분석과 국순당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나의의견 PPT
  • 서론1. 국순당 기업선정배경2. 국순당 기업소개 본론1. 국순당 SWOT분석(1) 강점 (2) 약점(3) 기회(4) 위협2. 국순당 STP 분석 (1) Segment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타겟선정)(3) Positioning (포지셔닝)3. 국순당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제품전략)(2) Place (유통전략)(3) Price (가격전략)(4) Promotion (촉진전략) 결론국순당 전략평가와 나의의견INDEX 서론국순당 기업선정배경1.막걸리란 ? 우리나라에서 역사가 가장 오래된 술인 탁주 의 일종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