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티켓몬스터의 새로운 STP, 4P 전략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9.05 / 2019.12.24
- 2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소셜 커머스 시장 분석
2. 현 T MON 마케팅 분석
3. 전략-STP 구상
4. 전략-4P 전략 도출
- 본문내용
-
소셜커머스란?
2005년 야후 처음 사용 / 제품관련 정보 공유
-> SNS의 발달과 더불어 발전
이유 : 신원확인이 가능 -> 보다 신뢰
우리나라 2010년 티켓몬스터, 쿠팡, 위메이크프라이스, 그루폰코리아가 대표적
Social Commerce’s Story
2005년 쇼퍼스피어에서 처음 소개
2008년 그로폰이 공동구매형 소셜커머스의
비즈니스 모델을 이용하여 성공
SNS 서비스의 발달과 더불어 발전
그루폰 서비스 2년만에 전세계 44개국,
500여 개의 도시에 진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위메프 기업분석과 마케팅(SWOT,4P,STP)전략분석및 위메프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
- 레드불 REDBULL 기업분석과 레드불 마케팅 SWOT,STP,4P 전략분석과 레드불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vs 핫식스와 비교분석) 보고서
- 쿠팡 기업분석과 서비스분석& 쿠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쿠팡 향후 새로운전략 제안과 느낀점
- 티켓몬스터(티몬) 기업분석과 상황분석및 티켓몬스터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티켓몬스터(티몬)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PPT
- 스무디킹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스무디킹 브랜드분석및 스무디킹 향후방향 제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