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박카스와 레드불 마케팅 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8.30 / 2019.12.24
- 3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
자양강장제
본론 │
변화하는 에너지 드링크
박카스와 레드불의 마케팅 및 시장 점유 현실
SWOT분석, STP전략
동아제약 ·동서식품 인터뷰
결론 │
박카스 재 포지셔닝
- 본문내용
-
자양 강장제란?
인식의 변화
기존에 인식되어진 피로회복의 개념을 벗어나
새로운 기호식품의 탄생과 새로운 드링크 시장의 형성.
STARBUCKS
4월부터 로스팅 안 된 커피 추출물을 넣은
에너지 음료인 '리프레셔즈'를 판매_2012.3.21
변화하는 에너지드링크 시장
해외
15조원 규모로 최a근 5년간 연평균 14%의 높은 성장률
‘Z세대의 에너지 드링크 소비자’ 전체의 73%
‘55세 이상의 연령대’전체의 31%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