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불 redbull 마케팅 성공요인분석과 새로운전략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1.01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6,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들어가며

2. 레드불 기업분석
1) 레드불 기업개요
2) 레드불 성공요인
3) 레드불의 브랜드전략
4) 레드불 포지셔닝 전략
5) 에너지음료 시장초기에서의 마케팅전략

3. 레드불의 마케팅 성공전략
1) 레드불의 전세계적인 성공
2) 레드불의 현 문제점
3) 레드불 SWOT 분석
S 강점
W 약점
O 기회
T 위협
4) 카페인의 중독성여부
5)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
6) 레드불의 한국시장 진출
7) 레드불의 사회적인 파급효과 분석
8) 보고서요약

4. 결론 및 나의의견

5. 설문조사
설문조사
설문조사 결과분석
본문내용
많은 스포츠 행사 중에서 한 가지만 소개하자면 레드불 렘페이지를 들 수 있다.
레드불이 열고 있는 42가지 행사 중 자전거 관련 행사만도 레드불 렘페이지를 비롯해 레드불 배틀(도심 한가운데서 펼쳐지는 어번, 트라이얼 경기), 레드불 라이드(호주에서 펼쳐지는 프리라이딩 경기), 레드불 케이브(동굴에서 펼쳐지는 듀얼슬라럼 경기), 레드불 아이스(겨울 시즌 슬로프에서 펼쳐지는 더트 경기)까지 그 색깔이 분명한 이색 경기들이 대부분이다. 특히 레드불 렘페이지는 일반적인 다운힐 경기와는 그 성격을 달리한다. 제일 큰 특징을 꼽자면 정해진 코스가 없다는 것이다. 출발점을 지나면 모든 것이 라이더의 재량에 따라 새로운 코스를 만들고 기술을 선보일 수 있는 자신만의 라인을 만들며 내려와야 한다. 따라서 등수를 결정하는 것 역시 시간이 아니라 얼마나 코스를 독창적으로 개발하고 자연스럽게 타면서 멋진 기술을 선보이고, 관객들의 반응을 이끌어내는가가 더욱 중요한 요소로 꼽힌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에너지 드링크 레드불 Red Bull과 핫식스 Hot 6ix 성공 전략 분석
  • 성공적인 성과를 나타낸 제품이나 서비스의 성공전략 분석」에 적합한 주제라고 생각되어 선정하게 되었다.4P전략 분석1. Red Bull(1) Product① 맛모티브를 따온 동아시아의 강장음료 제품에 서구인의 입맛에 맞게 설탕을 첨가하고, 타우린, 아미노산, 카페인을 함유하여 독특한 젤리 맛을 완성, 에너지드링크라는 새로운 제품의 맛을 만들었다. 레드불은 박카스와 비슷한 맛이지만 탄산이 강하고 좀 더 진하다.② 성분 용량250ml열량112kcal카페인62.5mg

  • 레드불 기업분석과 레드불 마케팅 SWOT,STP,4P 전략분석과 성공요인분석, 레드불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
  • 레드불 STP 전략분석1) Segmentation (시장 세분화)2) Targeting (타겟팅)3) Positioning (포지셔닝)(3) 레드불 마케팅믹스 4P 전략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촉진전략)4) 레드불의 기타마케팅 사례 스포츠 마케팅 게릴라 마케팅컬쳐 마케팅④ 입소문 마케팅⑤ 이미지 마케팅 ⑥ 이벤트 마케팅 3. 레드불 성공요인 분석4. 레드불의 향후전망5. 레드불 시장점유율 상승위한 마케팅전략 제안sns 마케팅전략 제안프리미엄 (

  • 에너지음료 레드불 REDBULL 마케팅 성공요인분석과 레드불 마케팅전략분석과 레드불 브랜드평가
  • 레드불이 작년 8월에 들어온 후로 가속화 되고 있다.본 레포트에서는 에너지 드링크 음료의 대표 상품인 ‘레드불’이 성공할 수 있었던 요인을 분석하고 평가해 볼 것이다. 이렇게 ‘레드불 마케팅’ 에 대한 종합적 분석이 이루어지면 레드불을 위한 새로운 마케팅 전략도 제시해 볼 것이다. 본 활동은 우리조가 레드불 마케팅 사례에 대한 확실한 이해를 도모하는데 큰 도움을 줄 것이다. 2. 레드불 신문기사코크•펩시 비켜 레드불, 美시장 초음속

  • 레드불 마케팅사례분석과 레드불 국내시장 실패요인분석 및 레드불 실패극복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 RedBull국내시장실패요인분석과마케팅전략 제언CONTENTS서론1. 레드불 주제선정이유2. 레드불 소개2-1 .레드불의 역사2-2 . 세계시장에서의 레드불본론1. 국내시장에서의 레드불2. 시장환경분석2-1. 3C 분석(Corporation, Customer, Compete)1) Corporation (자사분석)2) Customer (고객분석)3) Competiter (경쟁사분석)2-2. 시장환경분석2-3. 외부환경분석3. 레드불 국내 실패요인분석3-1. 문화의차이3-2 .마케팅의 타겟팅실패3-3 .유통업자의 교섭력 - 유통노하우 유통

  • REDBULL 레드불 마케팅조사 분석및 레드불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제안(설문조사지 첨부)
  • 레드불 브랜드이미지분석(4) 레드불 제품만족도조사(5) 레드불 광고에대한 인식조사(6) 레드불 기타프로모션 사례(7) 레드불 스포츠마케팅 사례조사III. 결론1. 레드불 마케팅 개선방향 제안 (설문조사를 바탕으로)(1) 가격 경쟁력 강화전략(2) 사용상황을 고려한 프로모션(3) 익스트림 스포츠 마케팅과 광고의 연합2. 한계점*설문지 첨부I. 서론1. 레드불 시장현황 및 선정이유지난 2011년 오스트리아의 ‘레드불(Redbull)’(이하 레드불)이 한국에 정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