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보잉사의 세계화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8.16 / 2019.12.24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보잉사 소개
경쟁사 에어버스
보잉사의 글로벌 경영전략
향후 전망
참고문헌
- 본문내용
-
보잉사 소개
설립연도 : 1916년
설립자 : 윌리엄 보잉
본사 : 미국 시카고
주요 생산품 :
민간항공기, 군용 항공기, 회전익 항공기,
전자 및 방위시스템, 미사일, 위성, 발사체,
첨단 정보 및 커뮤니케이션 시스템 등
주요 경쟁사 : Air Bus
경쟁사 에어버스
Airbus는 1970년 독일, 프랑스, 스페인, 영국이 항공 우주사업을 합친 후
2001년 단일 기업으로 탈바꿈한 다국적 기업
2004년 수익, 발주 대수에서 Boeing 추월
창사 이래 88년간 전세계 항공기 산업의 1위자리를 놓쳐본 적이 없던 보잉에게는 충격적인 사건
- 참고문헌
-
보잉 777 - 칼 사바 지음
http://www.boeing.com/ <보잉 홈페이지>
http://www.boeing.co.kr/ <보잉코리아 홈페이지>
http://www.airbus.com/ <에어버스 홈페이지>
항공지원 부문의 정보관리 - 국방품질 29호
[논문] 에어버스와 보잉사의 대형민간항공기 개발 및 마케팅 전략 비교 연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