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2인승 경차 `스마트포투`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8.16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전략목표
2.현 상황 분석
1)4Ps
2)SWOT분석
3.현 전략의 문제점
4.우리의 전략제시
1)STP
2)4Ps
5.Q&A
본문내용
가장 스마트한 드라이빙
999cc, 3-실린더 터보 엔진의 최고출력 84마력,
최대토크 12.3 kg•m, 이산화탄소 배출은 103g/km

유니크 스타일
City Car 중 유일하게 돌출형 할로겐 헤드램프 채용
리어디자인은 총 5개의 램프가 핵심코드

남성 고객을 겨냥한 방송시간 편성
2011년 4월 13일(수) 밤 10시 40분 방송
2011년 7월 10일(일) 밤 7시 20분 방송

참고문헌
▶참고자료

• Lifestyle 접근법: Joseph T. Plummer(1974), 「The Concept and Application of Lifestyle Segmentation」

• 「 라이프스타일 유형에 따른 소비자들의 자동차 구매 선택에 관한 연구 」 김지환(2005)
• 「여성 운전자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자동차 인테리어에 관한 연구」 한유정, 오선아, 류형곤, 김철수, 박영목, 인석일, 박종서(2003)

• 「 자동차 내장 컬러 및 소재에 나타나는 감성 트렌드 연구 」 진현정(2009)

• 「친환경 교통서비스의 도입효과 분석방법론: 카쉐어링 서비스사례 」 윤병윤, 이종태, 김지태(2010)

• car2go : www.car2go.com, www.ecoroko.com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기아자동차 뉴 뉴모닝 마케팅분석, 전략
  • 경차까지 기아는 다양한 신차를 앞세워 내수시장을 효과적으로 공략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따라서 경차로의 시장 공략은 기존의 기아가 소구하고 있는 시장들과 시너지 효과를 충분히 발휘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표적시장 도달 전략기아의 표적 시장 접근 방법은.모든 세분시장을 표적시장으로 놓고, 각 세분 시장에 알맞은 제품과 마케팅 믹스를 투입하는 형태의 전략인 다수제품 전체시장 도달 전략이라고 할 수 있다. 경차의 모닝, 소형

  • 기아자동차 K5 포지셔닝 성공사례K1 신제품 출시전략
  • 스마트 포투’자사고객경쟁사K1 신제품 출시 전략SWOT 분석04SWOT국내 브랜드 선호도 2위국내 시장점유율 2위다양한 서비스와 캠페인 실시1위 기업과의 점유율 격차저탄소 협력금제도고유가와 경기침체1가구 2차량 문화확산국내/외 경쟁사 존재K1 신제품 출시 전략STP 전략 - 시장세분화05경차소형중형대형20대30~40대50대 이상원하는 차를 살만한 자금이 없음, 디자인과 유지비 측면을 중시, 주요 용도로 사용어느 정도의 자금을 가지고

  •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마케팅사례.hwp
  • 전략1) 시장 세분화 (Segmentation) 2) 표적 시장 선정 (Targeting)3) 포지셔닝 (Positining)6. 마케팅 믹스 (4P MIX)1) 제품 (Product)2) 유통 (Place)3) 가격 (Price)4) 촉진 (Promotion)Ⅲ. 결론 461. 결과 및 해석2. 판매 성과3. 이번 보고서 작성을 마치면서.Ⅳ. 참고문헌 - - -51Ⅰ. 서론1. 조원소개2. 제품 선정 배경현대인들이 살아가는데 있어서 자동차라는게 없다면 이는 상상조차

  • [경차]경차시장의 성장과 기아차의 경영전략 보고서
  • 경차시장에서 적극적인 활동을 벌이자 경쟁사인 GM대우에서도 이에 맞서 적극적인 대처를 실시하고 있다. 기아자동차보다 가격적인 장점을 활용하여 자동차의 고급스러움을 강조함으로서 고객들의 구매를 유도하는 것이다.고객들은 기아자동차보다 저렴한 제품을 구매해서 사용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가질 수 있기 때문에 GM대우의 전략은 훌륭하다고 평가할 수 있다. Ⅷ. 연료 절약 유일한 수입경차인 포투를 판매하는 스마트코리아는 연비

  • [경차]경차시장의 성장과 기아차의 경영전략 PPT자료
  • 경차를 더욱 적극적으로 구매하도록 유도하는 것이기 때문에 기아자동차의 경차 판매는 더욱 증가하게 될 것으로 보여진다.Ⅷ. 연료 절약 유일한 수입경차인 포투를 판매하는 스마트코리아는 연비를 ℓ당 23.3㎞로 높이고,차값을 종전보다 200만~500만원 낮춘 신모델(포투 MHD)의 예약을 받고 있다. 스톱&고 장치를 넣어 시내 정차 때 연료를 더 아낄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업계에선 올해 국내 경차 시장이 작년(16만여대)을 넘어 사상 최대치를 경신할 것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