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계획론] 브랜드 자판기커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7.25 / 2019.12.24
- 27페이지 /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서 론
-주제 소개 및 선정
2. 본 론
1)현황 조사
2)컨셉 개발
3)제품 개발
3. 결 론
- 본문내용
-
1. 서론
->식사를 한 후 가장 생각나는 것이 무엇일까? 과일, 음료, 담배 등 많은 대답이 나오겠지만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것은 아마도 커피일 것이다. 커피는 식사 후뿐만 아니라 밤 늦게까지 일하거나 피곤할 때, 졸음을 없애기 위해, 한가한 시간을 보내기 위해서 등 우리 일상생활에 깊숙이 들어와 있는 아주 친숙한 기호식품이다. 오늘날 우리나라의 커피 소비량은 전세계에서 11위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고 있다.
커피는 다양한 형태로 우리에게 제공되고 있다. 우리나라에서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커피믹스이다. 누구나 한번쯤은 누군가를 대접하기 위해서나 자신이 간단하게 커피를 즐기고 싶을 때 커피믹스를 사용해 보았을 것이다. 또 다른 형태는 인스턴트 커피이다. 어느 상점을 가도 캔이나 팩 등에 담긴 커피를 팔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간편하게 이러한 커피를 즐기고 있다. 근래에 들어 많이 늘어난 커피전문점을 통한 커피 역시 커피공급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또 커피자판기를 통한 공급도 있다. 회사원이나 학생 등 많은 시간을 소비하지 않고 빠르게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자판기커피는 대중적으로 많은 이용이 되고 있다. 이 밖에도 집에서 직접 기계로 커피를 만들어먹는 방법이 있으나 기계의 가격이 비싸 많은 사람이 이용하지는 않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포터의 경쟁세력모형 이론에 대해 설명하고, 관심 산업분야에서 새로운 정보기술에 의한 산업변화를 경쟁세력모형을 이용하여 설명하시오.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POSCO의 글로벌 인적자원관리 사례
- [경영,경제] 재고자산 평가방법 비교
- 2024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 자소서
- 「성공창업전략」융합 아이템 제안서(중간고사 과제물 - (택시 + 카풀) 어플리케이션)
- 메리어트호텔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 메리어트호텔 호텔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 JW메리어트 한국 마케팅전략/ 매리어트호텔 향후전망 시사점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조직경영]롯데호텔 조직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