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러시아 팬시점(문구점) & 벤딩샵 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3.19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유망 아이템

▶ 팬시점

▶ 벤딩샵

▶ 사업 계획

▷ 팬시점

▷ 벤딩샵

2. 시장 조사

▶ 투자진출환경

① 투자매력도

② 외국인투자에 대한 개방화 정도

▶ 브랜드 선호도

▶ 팬시점

▷ 팬시점

▷ 문구류

▷ 오피스 클럽

▷ 문방구

▶ 벤딩샵

▷ 스티커 사진 자판기

▷ 음료수 자판기

3. 법제도 & 현실

▶ 러시아 연방으로의 투자진출 절차

① 투자형태의 결정

② 예비 심사 및 사전 조사

③ 파트너 선정

④ 자산 평가

⑤ 구비서류

▶ 법 제도

▷ 강제인증제도

① 내용

② 현황

③ 문제점

▷ 통관제도

① 내용

② 현황

③ 문제점

▷ 과중한 조세 부담

① 내용

② 현황

③ 문제점

▷ 외환관리 제도

① 내용

② 현황

③ 문제점

▷ 수출물량 검사 시 오차분에 대한 사후승인제도

① 내용

② 현황 및 문제점

③ 대응방안

▷ 수출화물 하역 시 부가세 징수

① 내용

② 현황 및 문제점

③ 대응방안

▷ 현지법인사업자에 대한 불평등 처우

① 내용

② 현황 및 문제점

③ 대응방안

▷ 외국인 토지소유 금지

① 내용

② 현황 및 문제점

③ 대응방안

4. 경쟁력 & 전략

▶ 팬시점

▶ 벤딩샵

① 이미지 사진 제작

② DDR, 펌프

③ 음료수 자판기 & 식품 자판기

▶ 홍보

▶ 이후 계획

5. 상품소개

▶ 팬시점

▶ 벤딩샵

6. 참고

본문내용
▶ 브랜드 선호도
현재 러시아 시장에서 한국 제품에 대한 인지도는 상당하며 한국 상품의 품질이 지속적으로 향상되고 있는 점 등 플러스 요인이 많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국 상품이 러시아에서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는 데는 상당한 어려움이 있는데, 이는 러시아 사람들의 전통적인 유럽 제품 선호 경향에 기인한다.

▶ 팬시점
▷ 팬시점
현재 러시아에는 한국에서 흔히 접할 수 있는 팬시점이 활성화 되어있질 않다. 거의 없다고 보는 것이 옳은 표현일 것이다.

▷ 문구류
러시아의 문구류는 주로 중국, 독일, 알제리 기업들이 러시아 시장에 진출해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미국의 BIG, PELICAN, SFAEDTLER 등이 고품질로 인정받고 있고 인기가 높다.
러시아 시장에서 많이 찾는 제품은 필기류(볼펜, 연필, 매직펜)과 자, 스테플러, 스카치 테이프, 다이어리, 노트, 사진첩, 명함꽂이 등이다.
문구류에서 한국산이 강세를 보이는 품목은 필기류(특히 gel pen은 독보적)과 사진첩(앨범) 등이고 이탈리아가 추격을 벌이고 있으나 현지생산 체제를 갖춘 한국업체가 여전히 굳건한 위치를 지키고 있다.

▷ 오피스 클럽
미트로 깔루스까야 주변에 있는 외국 상품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규모가 큰 문구류 판매점이다. 처음에 오픈을 하였을 때는 외국 제품(유럽)을 취급하며 멤버쉽 카드까지 만들어 러시아 부유층 및 외국인을 주상대로 판매 전략을 세워 상당히 반응이 좋았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제품 가격경쟁에 어려움을 겪고 있고, 현재는 외국 제품만이 아닌 러시아 제품도 같이 판매를 하고 있다. 러시아 사람들은 돈이 없어서 그런 데를 잘 가지 않는다고 한다. 오피스 클럽은 대형 문구점의 시조라 할 수 있다. 사무용품을 전문적으로 취급하고, 사무실에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다. 클립에서부터 필기도구, 팩스용지, 사무실 커피포트까지. 복사기를 팔기도 하지만 복사서비스도 제공한다.
오피스클럽보다는 규모가 훨씬 적은 코무스도 체인형태로 운영된다. 시내 중심 가에 조그마한 공간에 코무스라는 간판아래 각종 사무용품을 판매한다. 30여 개의 판매점을 확보하고 있다.

▷ 문방구
러시아지역에 가장 보편적으로 자리잡고 있다. 우리 나라처럼 각 동네의 학교 입구마다 한군데씩은 있고, 마가진마다 문구류를 취급하는 문방구가 있다. 물론 대학교 구내에도 있다. 동네에 있는 자그마한 문방구는 거의 러시아제품을 취급하고 있다. 하지만 마가진, 대학교 구내 문방구에서는 저가의 외국제품도 판매를 하고 있다. 일반적인 러시아 사람들이 가장 많이 찾는다고 보면 된다.

▶ 벤딩샵
▷ 스티커 사진 자판기
스티커사진 기계는 한국처럼 많이 보급되어 있지는 않지만 모스크바 시내 중심지
참고문헌
http://www.kotra.co.kr
http://koru.org
http://www.russiainkorea.com
http://www.russiazoom.com
http://www.buyrussia21.co.kr
http://my.dreamwiz.com/msz007 러시아 지역 정보
http://www.koreavending.com 코리아벤딩컨설팅
-자동판매기 부업 창업 정보 Tel : 02)675-7970 FAX: 02)675-6653
http://www.morningglory.co.kr 모닝글로리
http://www.shop.alphastationery.co.kr 알파 문구
http://www.window.kisc.net/~modern 모던 문구 센터
http://www.hvs.bz.co.kr 한빛 문구
http://www.stationery.co.kr 사이버 문구 - Tel : 02)523-0119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소상공인 창업][소상공인 창업 지원][소상공인 창업 유망업종][사업계획서][소상공인 창업 기대효과]소상공인 창업의 지원, 소상공인 창업의 유망업종, 소상공인 창업의 사업계획서, 소상공인 창업의 기대효과
  • 사업, 꽃배발, 피부관리, 헬스클럽, 스포츠시설, 컴퓨터공부방, 독서실, 고시원, 골프연습장, 카센터, 전자제품 대리점, 실내어린이놀이터, 구두세탁소, 애완견센터, 부동산중개소, 아기 사진관, 의류리폼사업Ⅳ. 소상공인 창업의 사업계획서1. 사업성타당성 분석1) 필요성예비창업자가 사업계획서를 작성한 이후 고려해야할 중요한 단계는 사업타당성검토이다.예비창업자는 사업타당성분석을 통하여 잘못된 부분과 보완할 점들을 발견함으로써 자

  • [경영학] 모닝글로리 성공 경영 분석
  • 사업으로 불리는 애니메이션 영화산업에도 진출할 수 있는 유리한 위치를 점령하게 된다.⑤건전한 기업이미지소비자 선호도 61.2%(1997년, 한국대학신문 대학생 브랜드 선호도 조사)의 높은 브랜드 인지도와 정직하고 깨끗한 기업이미지로 인해 부도 이후 많은 소비자, 단체, 기업 등에서 회사 회생을 위한 온정의 손길이 끊이질 않고 있다.⑷ 위협①포화상태에 이른 국내문구시장의 한계②무분별한 외제문구 선호 현상③대형할인점의 증가에 따른

  • [국제마케팅] LG생활건강 베트남 해외직접투자
  • 진출 외국투자기업은 원칙적으로 베트남 회계기준에 따라야 함.(11) 보험증권 구입노동자들을 위한 보험증권을 보험회사로부터 구입바. 사업시행★ 부지 구입 및 임차★ 기계 및 원자재 수입★ 공장 건설★ 현지직원 채용 및 훈련★ 사업개시사. 투자과실 송금★ 대부원리금 상환: 통상 10%의 해외송금제 납부★ 배당금 송금: 통상 10%의 해외송금세 납부아. 투자사업 청산★ 투자사업 목적달성 등의 경우에 투자사업 청산★ 해외투자 허가기관

  • [기업분석] LG생활건강 & 아모레 퍼시픽 재무정보분석
  • 계획서 승인 【 분할 후 】2006. 6. 1 태평양을 분할하여 설립2006. 6. 29 유가증권시장(KOSPI) 재상장2006. 8. AMOREPACIFIC 브랜드 일본 진출2006. 9. MassBeauty & Sulloc (MB&S)사업부문 출범2007. 9. 광주사업부 신사옥 준공2007. 8. 라네즈 백화점 입점 및 러시아 진출2007.12. 한율 브랜드 발매2008. 2. 1. 기업문화의 핵심가치 AMOREPACIFIC WAY 선포2008. 4. 프리미엄 한방 헤어케어 브랜드 려(呂) 출시 2008. 9. 아모레퍼시픽 뷰티샵 아리따움 오픈2008. 9. 기술연구원 제2연구

  • [21세기 백화점 경쟁전략] 21세기 백화점 경쟁 전략
  • 사업을 별도 분리했다. 오늘날 「캘빈클라인」「돌체앤가바나」 등 매년 700억원대의 연매출을 올리며 신세계의 수익 창출원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9. 해외 진출롯데는 러시아 모스크바에 국내 백화점 업체 가운데 최초로 해외 1호점을 오픈한다. 러시아 모스크바 최고 번화가인 뉴아르바트 거리에 연면적 1만1600평의 ‘롯데플라자’가 그 위용을 자랑하고 있다. 총 지하 4층, 지상 7층 규모의 건물 외관공사는 막바지에 접어든 상태다. 현재 내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