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듀오 분석 및 서비스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7.25 / 2019.12.24
- 1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듀오 선정이유
듀오 소개
연혁
경영이념
환경 분석
SWOT 분석
Duo Matching System 분석
7P 분석
듀오의 마케팅
감성 마케팅
브랜드 마케팅
회사내부 마케팅
지속적인 고객관리경영
결 론
- 본문내용
-
❏ 듀오 선정 이유
최근 과거와 달리 결혼에 대한 인식이 개방적으로 바뀌면서 교제알선 ․ 중매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또한 불황에도 영향을 받지 않고 꿋꿋하게 버티는 업종이 바로 이 결혼 정보업이라고 한다. 불황으로 인해 미취업이나 실직으로 젊은 여성들이 결혼을 생각하는 추세가 그 이유다. 젊은이들 사이의 이런 성향을 바탕으로 많은 결혼정보업체들이 앞 다투어 이 시장에 뛰어들고 있다.
현재 500여 업체가 넘는 결혼중매업체 중 단연 돋보이는 업체는 듀오라는 회사였다. “중매문화 창조”라는 기치 아래 지난 1995년 2월에 출발한 듀오는 마케팅 리서치 작업 6개월, 전산시스템 구축 1년 6개월에 걸쳐 사전 준비기간만 2년여를 투자한 내실 있는 기업이다. 거기에 DUO는 2001년 정통부 장관 DB상, 2003년 서울 경제 EC서비스 분야 우수상, 2004년 매일경제 선정 온라인 고객 만족도 1위 등 네티즌의 온라인 고객 만족 평가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이미 일반인들에게는 가장 보편적으로 알려져 있어 신뢰성 있는 기업으로 평가받고 있다. 후발업체 임에도 불구하고 시장 점유율 62%라는 업계 선두의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이유에 대해 알아보고자 “듀오”라는 회사를 선정하게 되었다.
- 참고문헌
-
❏ 듀오 선정 이유
최근 과거와 달리 결혼에 대한 인식이 개방적으로 바뀌면서 교제알선 ․ 중매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또한 불황에도 영향을 받지 않고 꿋꿋하게 버티는 업종이 바로 이 결혼 정보업이라고 한다. 불황으로 인해 미취업이나 실직으로 젊은 여성들이 결혼을 생각하는 추세가 그 이유다. 젊은이들 사이의 이런 성향을 바탕으로 많은 결혼정보업체들이 앞 다투어 이 시장에 뛰어들고 있다.
현재 500여 업체가 넘는 결혼중매업체 중 단연 돋보이는 업체는 듀오라는 회사였다. “중매문화 창조”라는 기치 아래 지난 1995년 2월에 출발한 듀오는 마케팅 리서치 작업 6개월, 전산시스템 구축 1년 6개월에 걸쳐 사전 준비기간만 2년여를 투자한 내실 있는 기업이다. 거기에 DUO는 2001년 정통부 장관 DB상, 2003년 서울 경제 EC서비스 분야 우수상, 2004년 매일경제 선정 온라인 고객 만족도 1위 등 네티즌의 온라인 고객 만족 평가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이미 일반인들에게는 가장 보편적으로 알려져 있어 신뢰성 있는 기업으로 평가받고 있다. 후발업체 임에도 불구하고 시장 점유율 62%라는 업계 선두의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이유에 대해 알아보고자 “듀오”라는 회사를 선정하게 되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