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업체 듀오 기업분석 결혼정보업체 듀오 마케팅 결혼정보업체 듀오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1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결혼정보업체 듀오
마케팅 분석과 문제점 및 개선방향
목차
1
듀오
기업 소개 /시장분석
2
듀오 SWOT분석
듀오
4P 분석
4
듀오
STP분석
3
1ST 듀오 기업 소개
듀오정보주식회사
1995년 2월 창업
2002년 웨딩컨설팅
- 듀오웨드 서비스 시작
2003년 프로필 매칭 시스템 도입
.
.
2010년 성혼회원 2만명 돌파
기업이념
1.기본에 충실하다
2.고객만족이 최우선
3.올바른 결혼문화선도
1ST 듀오 시장 분석
결혼정보업체란?
정보화 사회에 따라 결혼목적으로 남녀를 회원으로 모집,
최적의 배우자상을 찾아서 일정 횟수 동안 만남기회를 제공해주는
전문적인 신종업종.
결혼정보업체의 현황
현재 우리나라 결혼정보회사는 500여 곳.
90년대 초부터 전체 시장규모의 빠른 성장을 거듭.
현재 2000억 원대 시장 규모.
1ST 듀오 시장 분석
결혼 정보업체 시장의 성장 이유는?
사회환경변화
결혼관의
변화
경제적
이유
문화적
이유
바쁜 일상, 무한 경쟁의 사회, 개인주의
전통의 맞선 문화 + 바쁜 일상
‘맞선’을 하나의 시장으로 창출
‘결혼은 낭만이 아니라 현실이다’
‘조건을 바탕으로 한 애정’ 중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임파워먼트 접근의 네 가지 실천원칙을 설명하시오
- 경영정보시스템 - 로센블러스사는 창업 이후 끊임없이 난관에 부딛히곤 했다 이 회사가 직면했던 문제들은 어떤 것들이며, 이러한 문제들에 어떻게 대응했는지 구체적으로 설명하시오 그리고 로센블러스사의 경험을 바탕으로 어떠한 기업혁신 아이디어들을 제안할 수 있겠는가
- [사회복지현장 실습보고서]서울 P종합사회복지관 현장 실습 보고서
- 청솔 종합사회복지관 실습
- [한국문화사] 남한산성 답사 보고서
- 변수의 개념 및 변수의 기능에 따른 분류와 제3의 변수에 대해 설명하시오
- 청소년 발달과정에서 경험할 수 있는 문제를 하나 설정하고 학습과정에서 배운 이론을 적용하여 해결방안을 제시하시오
- 아동안전관리, 어릴적 경험하거나 주변에서 목격한 놀이 및 스포츠 관련 안전사고를 기술하고, 안전교육 활동 아이디어 3가지를 제시하시오
- 사회복지의_시각으로_본_영화_‘하모니’
- 대인관계의심리학] 타인과의 관계가 실질적인 인지과정에 미치는 영향을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