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업체 듀오 기업분석 결혼정보업체 듀오 마케팅 결혼정보업체 듀오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1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결혼정보업체 듀오
마케팅 분석과 문제점 및 개선방향
목차
1
듀오
기업 소개 /시장분석
2
듀오 SWOT분석
듀오
4P 분석
4
듀오
STP분석
3
1ST 듀오 기업 소개
듀오정보주식회사
1995년 2월 창업
2002년 웨딩컨설팅
- 듀오웨드 서비스 시작
2003년 프로필 매칭 시스템 도입
.
.
2010년 성혼회원 2만명 돌파
기업이념
1.기본에 충실하다
2.고객만족이 최우선
3.올바른 결혼문화선도
1ST 듀오 시장 분석
결혼정보업체란?
정보화 사회에 따라 결혼목적으로 남녀를 회원으로 모집,
최적의 배우자상을 찾아서 일정 횟수 동안 만남기회를 제공해주는
전문적인 신종업종.
결혼정보업체의 현황
현재 우리나라 결혼정보회사는 500여 곳.
90년대 초부터 전체 시장규모의 빠른 성장을 거듭.
현재 2000억 원대 시장 규모.
1ST 듀오 시장 분석
결혼 정보업체 시장의 성장 이유는?
사회환경변화
결혼관의
변화
경제적
이유
문화적
이유
바쁜 일상, 무한 경쟁의 사회, 개인주의
전통의 맞선 문화 + 바쁜 일상
‘맞선’을 하나의 시장으로 창출
‘결혼은 낭만이 아니라 현실이다’
‘조건을 바탕으로 한 애정’ 중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기획안] 듀오 광고기획서
  • 결혼, 가정듀오의 필요성부모님의 마음, 부모님을 생각하는 마음★ 크리에이티브 전략- 표적 수용자 분석4번유형3번유형2번유형1번유형정보형감성형저관여고관여★ 크리에이티브 전술1단계 : TV광고와 함께 다른 매체를 통한 인지도 상승2단계 : 인지도 상승노력을 지속하며 세부 전술 시행3단계 : 상승된 네임밸류를 유지하면서 지속적인브랜드 관리★TV광고6. 광 고 전략Target별 유효 프로그램 선정★인쇄광고Target별 감성소구 방식(차

  • [경영학] 결혼정보회사 듀오의 성공요인과 발전방향
  • -목 차-서 론 1. 한국대표 결혼정보회사 듀오(1) 경영이념2. 시장동향 (결혼정보업계 동향/시장성)(1) 결혼정보회사의 특징(2) 결혼정보회사의 역사와 현황(3) 결혼정보업 호황 이유3. 시장내에서의 기업의 위치본 론1. 7P`s 전략 (1) Product (듀오의 제품전략) (2) Price (듀오의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판매촉진전략) (5) People(6) Physical evidence (물리적 증거)(7) Process (서비스 과정)2. 기업분석(SWOT 분석)3. 듀오의 성공요인(1) 마케팅 측면(

  • [경영정보시스템] 듀오의 성공과 CRM
  • 기업활용 사례 16(1) 듀오의 가치사슬 161) Inbound Logistics 172) Operations 173) Outbound Logistics 174) Marketing 175) Customer Service 17(2) 듀오의 수익모델 18(3) DMS란? 19(4) DMS 과정 192-3. 경쟁업체 비교(DAKS) 22(1) 회사개요 22(2) 인터넷 서비스 구성 24(3) 회원현황 24(4) 닥스클럽의 CRM(MAGICS)과 회원간의 메신져 기능 24(5) 특징 243. 기업분석(SWOT 분석) 263-1. 시장동향(관련 산업 및 경제동향) 26(1) 결혼정보회사의 특징 26(2) 결혼정보회사의 역사와 현황 26(3) 결혼정보업

  • [듀오마케팅계획서] 듀오스포츠마케팅
  • 목 차상 황 분 석소비자 분 석자사분석경쟁자 분 석SWOT 분 석마케팅 전 략스포츠마케팅12결 혼 정 보 산 업인구 성장의 둔화 및 결혼 연령연장결혼은 점차 감소이혼은 점차 증가결혼정보시장은 듀오, 선우, 닥스클럽등 소수의 업체가 전체의1/3을 차지 하고 있을 정도로기존의 전통 중개업을 무너뜨린 새로운 시장으로 각광을 받고 있음결혼 정보 산업(Matching Service)9899000102결혼375 362 334 320 306이혼116 118 116 135 145결혼이혼결혼이혼

  • [경영학] 결혼 정보 회사(주)듀오 분석
  • 결혼 정보 회사 (주)듀오 분석목 차1. 연구 목적 / 기업 선정 - 기업의 형태와 해당 기업의 목적2. 일반현황 분석 - 연혁, 재무 정보3. 조직 구조 분석4. 환경 분석 - SWOT분석 및 내/외부 환경5. 전략적 이슈 도출 - 마케팅 전략(STP - 4P)6. 경영자 분석7. 참고 문헌* 부록 * 1. 연구 목적 / 기업 선정경영학원론 발표 2조에서 연구 과제로 선정한 기업은 결혼정보업체 ‘듀오’이다. 잘 알려져있고 안정된 위치에 올라와 있는 기업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