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 DUO 마케팅전략분석과 기업분석및 듀오 미래 마케팅전략 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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듀오 DUO 마케팅전략분석과 기업분석및 듀오 미래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입니다.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 목차
-
Ⅰ. 서론
1. 듀오기업 소개 및 현황
Ⅱ. 본론
1. 듀오 SWOT분석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2. 듀오 마케팅믹스 7P 전략분석
3. 듀오의 서비스 전달방식
4. 경쟁업체와의 비교
Ⅲ. 결론
1. 듀오의 미래 -
2. 듀오의 미래전략
출처 및 참고문헌
- 본문내용
-
-기준에 따라 나눈 서비스: 듀오의 서비스는 크게 세 가지로 나뉜다. 초혼, 재혼, 노블레스가 그것인다. 젊은 감각의 초혼회원을 위해 클래식 서비스, 하모니 서비스를 제공하는 초혼서비스, 30~40대 회원을 주요한 타켓으로 설정하고 이들을 위해 다양한 만남의 장을 제공하는 재혼서비스, 전문직 종사자나 엘리트 계층을 위해 특별한 서비스(듀오 오블리주, 듀오 플래티늄)을 제공하는 노블레스 서비스로 구성되어 있다. 수 만의 회원들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세분화된 기준으로 더 적합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듀오만의 노력이다.
- 참고문헌
-
ㆍ'마담뚜' 결혼하고 나니까 신경 뚝 끊더라? 아시아경제 2012/03/05
ㆍ中 웨딩산업, 新 블루오션 시장으로 부상 KOTRA 2010/03/16
ㆍ듀오, 결혼정보회사 넘어 ‘인생종합컨설팅’ 기업으로 도약 조선일보 2012/07/11
ㆍ2010년 출생 남아 4명 중 1명은 이혼한다? 파이낸셜뉴스 2013/02/27
ㆍ85세 이상 초고령인구 0.9%에서 40년 뒤엔 7.7%로 급증 중앙일보 2012/09/27
ㆍ듀오, 결혼에서 인생까지 ‘라이프 컨설팅’ 동아일보 2013/04/18
ㆍ돌싱男女 재혼에 회의가 들때는? 데이터뉴스 2013/05/23
ㆍ고령화는 새로운 사업 기회 매경이코노미 2009/12/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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