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 DUO 마케팅전략분석과 기업분석및 듀오 미래 마케팅전략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16 / 2016.02.16
  • 1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듀오 DUO 마케팅전략분석과 기업분석및 듀오 미래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입니다.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Ⅰ. 서론

1. 듀오기업 소개 및 현황


Ⅱ. 본론

1. 듀오 SWOT분석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2. 듀오 마케팅믹스 7P 전략분석

3. 듀오의 서비스 전달방식

4. 경쟁업체와의 비교


Ⅲ. 결론

1. 듀오의 미래 -

2. 듀오의 미래전략


출처 및 참고문헌
본문내용
-기준에 따라 나눈 서비스: 듀오의 서비스는 크게 세 가지로 나뉜다. 초혼, 재혼, 노블레스가 그것인다. 젊은 감각의 초혼회원을 위해 클래식 서비스, 하모니 서비스를 제공하는 초혼서비스, 30~40대 회원을 주요한 타켓으로 설정하고 이들을 위해 다양한 만남의 장을 제공하는 재혼서비스, 전문직 종사자나 엘리트 계층을 위해 특별한 서비스(듀오 오블리주, 듀오 플래티늄)을 제공하는 노블레스 서비스로 구성되어 있다. 수 만의 회원들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세분화된 기준으로 더 적합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듀오만의 노력이다.

참고문헌
ㆍ'마담뚜' 결혼하고 나니까 신경 뚝 끊더라? 아시아경제 2012/03/05
ㆍ中 웨딩산업, 新 블루오션 시장으로 부상 KOTRA 2010/03/16
ㆍ듀오, 결혼정보회사 넘어 ‘인생종합컨설팅’ 기업으로 도약 조선일보 2012/07/11
ㆍ2010년 출생 남아 4명 중 1명은 이혼한다? 파이낸셜뉴스 2013/02/27
ㆍ85세 이상 초고령인구 0.9%에서 40년 뒤엔 7.7%로 급증 중앙일보 2012/09/27
ㆍ듀오, 결혼에서 인생까지 ‘라이프 컨설팅’ 동아일보 2013/04/18
ㆍ돌싱男女 재혼에 회의가 들때는? 데이터뉴스 2013/05/23
ㆍ고령화는 새로운 사업 기회 매경이코노미 2009/12/30
ㆍ남자는 결혼, 여자는 이혼 필요성에 더 긍정적 세계일보 2013/05/13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CRM] CRM(고객관계관리)의 개요, 등장배경과 다양한 사례 및 향후 과제 분석
  • CRM(고객관계관리)의 개요, 등장배경과 다양한 사례 및 향후 과제 분석Ⅰ. 서론Ⅱ. 디지털 경쟁력의 핵심, CRM(고객관계관리)1. 심화된 경쟁, 강력해진 고객2. 선진기업들은 CRM(고객관계관리) 구축에 박차3. 발아기에 들어선 국내기업의 CRM(고객관계관리)Ⅲ. 새로운 상황을 위한 마케팅 접근 방법으로서의 CRM(고객관계관리)Ⅳ. CRM(고객관계관리)의 기본적인 사상Ⅴ. CRM(고객관계관리)의 등장배경1. 경영환경의 변화 1) 산업사회의 성숙기 진입2) 세계화

  • [경영정보시스템] 결혼정보회사 듀오 DUO의 문제점과 해결 방안 제시
  • DUO 분석1. 경영1-1 company1-2 customer1-3.competitor1-4. 경영상 문제점2. 조직2-1 듀오의 조직도2-2 조직의 문제점3기술3-1.DMS 분석3-2 기술적 문제점나. 분석을 통한 듀오의 경쟁 우위다. 문제점과 개선 방안 제안1. 경영적 측면1-1 Focus on Quality, rather than Quantity1-2 공익적 측면의 활동 부족1-3 성혼 이후의 관리2. 조직적 측면2-1협업 시스템3. 기술적3-1.DMS의 역량 및 활용 범위 확대3-2 대면적 만남을 통해 고객 정보 획득 및 정기적 업데이트3-3 정보보안의

  • [조직구조] 결혼정보회사 `듀오` 조직구조분석
  • 기업의 비전 달성에 새로운 지식의 창출과 공유가 얼마나 중요한가를 인식해야 한다. 그리고 행동으로 지식경영을 실천해야 한다. 지식경영에 장애가 되는 요인들을 없애주고 지식의 공유와 이전이 활발히 이루어질 수 있는 신뢰가 형성되어 있는 조직을 구축해야 한다. 듀오의 외부환경과 내부 환경분석☆듀오경영현황☆결혼정보업 시장환경과 현황☆듀오의 조직관리결혼정보업결혼정보시장은 생각보다 크지 않다.최근 결혼을 늦추거나 독신

  • [마케팅] 듀오 마케팅분석
  • 기업 형 중매 문화가 이렇게 빠른 속도로 자리를 잡게 된 데는 몇 가지 사회 구조적인 요인이 자리 잡고 있다. 이와 관련해 우리는 새로운 사회현상으로 자리 잡고 있는 21세기 `짝짓기 문화의 중심에 서 있는 (주)듀오에 대해 분석하고 마수걸이란 업체를 설정하여 해석해 봄으로써 새로운 황금알을 낳는 사업이라 불리 우는 결혼 정보 회사의 단면에 대해 알아봄과 동시에 마케팅 측면에서 나아가야 할 방향을 설정해 볼 것이다.제 Ⅱ 장 거시환경과

  • [마케팅조사] psp 한국시장 성공 전략
  • 분석 방법 및 발견점# 설문조사를 통한 자료 분석- 신뢰도 분석: Cronbachs alpha(1) 응답자 관련 통계 분석 (빈도분석)➀ 기본 정보 측면- 설문 응답자 중 남/여 비율은 각 각 50% 정도로 설정하였다- 응답자의 주당 게임 시간을 조사한 결과 게임에 주당 6시간 미만을 할애하는 것으 로 나타났다. 게임을 주로 하지 않는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 한 전략의 설정에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조사 집단으로 설정되었다.- 주로 20~25세의 대학생층이 주를 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