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TATA GROUP 사례 분석(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6.26 / 2019.12.24
  • 5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ntroduction
Corporate Strategy
Specific Analysis
Case of M&A
Recommendation
본문내용
History of Tata
TATA GROUP – INDIA’s large Conglomerate

Founded in 1868 as a trading firm, Jamsetji N. Tata





Mid-1991
‘Almost defaulting’


What Changes in India?

Opening its market to other countries
Liberalization of domestic market


Chances to Foreign Company

Entering into Indian Market


Chances to Indian Company

Tying up with Foreign company: Getting tech
Being competitive with international companies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전략] AIG기업 사례
  • 국제 경영 전략(상부상조) AIG기업 사례목 차서 론1. 개요2. 기업소개 및 연혁본 론1. AIG 기업 분석- 경영방침과 영업 목표- 재무상태와 성장률(2005기준)- 핵심역량 및 차별성- 주요사업 부문- 인사시스템2. 글로벌 시장경영전략(STP, 4P, SWOT분석)3. AIG그룹의 해외진출4. AIG기업의 최근뉴스 및 사례- 서브 프라임 모기지- AIG 구제 금융 내용- AIG의 재무상태 악화 원인- AIG 글로벌 주요뉴스 (AIG사태관련)- 미국 AIG사태의 전말 - 보험 시장․계약가 등

  • [국제마케팅]진로재팬의 일본진출 성공사례분석
  • 경영 노하우, 핵심 기술, 젊은이들의 욕구와 나이든 세대들이 부합할 수 있는 독특한 일본식의 디자인과 일본인 특유의 연대감을 이용한 해외기업 누르기 전략 등의 다양한 마케팅 전략 등으로 진로에게 큰 위협요인이 아닐 수 없다. 따라서 다카라주조는 진로로 하여금 끊임없이 노력해야만 일본 내에서 살아 남을 수 있게 만드는 큰 난관 중에 하나임이 틀림이 없다.8. 진로의 경영성과 분석 매출액 증가율매출액 증가율이란 기업의 성장성 지

  • [국제경영론] 보다폰 Vodafone의 경영전략과 향후 방향
  • 경영실패사례보다폰은 2001년 일본텔레콤의 경영권을 장악하여 보다폰재팬이라는 명칭으로 일본 시장에 진출하였다. 하지만 보다폰은 현지사정을 무시한 글로벌 마케팅 전략을 추진한 결과 일본시장에서 외면받았다. 보다폰은 부실한 통화품질과 한 세대 뒤진 단말기 출시 등 실수를 거듭하면서 지난 7월 시장점유율이 16.9%로 떨어져 2위 KDDI(23%)에도 한참 뒤지는 신세로 전락했다. 그러한 부진 속에 보다폰 서비스를 해지한 고객 수는 지난 5월말까지

  • [전략경영] 애컴퓨터사례연구
  • 사례 연구THINK DIFFERENT!목 차1. Summary2. IBM진입 당시 Apple의 전략적 상황 분석 2-1. 외부환경 분석2-2. 내부자원능력 분석3. Apple CEO 전략적 리더쉽과 경쟁전략 분석3-1. John Sculley3-2. Spindler3-3. Amelio4. Steve Jobs 복귀 이후의 전략 분석4-1. 취임초기의 성공 전략 분석5. Apple社의 전망5-1. 2000년 전략적 상황 분석5-2. 2001년 전략적 상황 분석 5-3. 애플의 미래 전망6. 부록 및 참고자료참고자료, 칼럼, 발표용 자료 첨부1. Summary기업의 전략행위는 기업을 둘러

  • [졸업][경영정보] M-commerce 모바일커머스 사례분석 및 성공전략에 관한 연구
  • M-commerce 사례분석 및 성공전략에 관한 연구목 차1. 서 론11.1 연구배경 및 목적11.2 연구방법 및 구성12. M-commerce의 개요22.1 M-Commerce의 개념22.1.1 정의 및 분류22.1.2 특징32.2 출현배경과 성공요소42.2.1 시장변화와 통신사업자의 대응42.2.2 성장동인과 장애요인52.2.3 성공요소72.2.4 단계적 발전전망83. M-Commerce 시장현황 및 전망93.1 국내시장 현황103.1.1 국내시장의 시장규모103.1.2 국내 무선인터넷 시장 동향113.2 해외시장 현황133.2.1 서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