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이론] 21C 광고정의 의재검토와 역할, 영향력, 변화방향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6.20 / 2019.12.24
- 28페이지 / pdf (아크로벳 파일)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광고에 대한 정의
2.광고의 기능과 역할
3.매체에 따른 광고역할의 변화
4.광고매체의 진화
5.디지털 시대의 광고매체 특성과 변화
6.디지털 시대의 광고환경 변화
7.디지털 시대의 광고 특성
8.20C 대비 21C 디지털 시대에서의 광고역할의 세부적인 변화
9.21C 광고 역할과 영향력 관련 주요 이론
10.21C 광고 역할과 영향력 관련 주요 연구논문
- 본문내용
-
1.광고에 대한 정의
1) 광고의 어원
라틴어 'Advertere'(아드베르테르)에서 유래하였으며, 널리 반복하여 부르짖음으로써 주의를 끌게 하는것
2) 광고의 정의
미국 마케팅학회 : 명시된 광고주에 의한 아이디어, 상품, 서비스의 유료형식의 비대인적 제시 및 촉진
한국광고학회 : 광고주가 청중을 설득하거나 영향력을 미치기 위하여 대중매체를 이용하는 유료의 비대면적인 의사전달 형태
Ad Age : 판매,이용 및 투표 또는 승인 등에 영향을 미치고자 광고주가 자기 비용으로 사람, 상품,서비스, 운동 등에 관하여 인쇄하거나 쓰거나 말하거나 그려진 제시방법(presentation)
W.Well : 알려진 광고주가 수용자를 설득하거나 영향을 미치고자 매스미디어를 이용하는 유료형식의 비대인적 커뮤니케이션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CGV 기업분석 레포트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