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물류] 범한판토스 물류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6.16 / 2019.12.24
- 2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목차
-
Ⅰ. 서론
1. 선정동기
2. 기업소개
(1) 사업개요
(2) 기업이념 / 비전
(3) 회사연혁
Ⅱ. 본론
1. 사업영역 및 물류전략
2. 해외진출 현황
Ⅲ. 결론
1. 기업전망
- 본문내용
-
범한판토스 선정동기
종합물류기업으로 최대 규모인 범한판토스는
수출입 해상,운송,철도 등 전방위 물류 서비스를 제공하는
물류기업으로써 다소 생소한 기업일 수 있으나,
실제로 국내 · 외에서 많은 인정 받고 있는 물류기업 중
하나이며, 꾸준한 성장을 보이고 있음.
→범한판토스 기업 Profile과 어떤 사업전략 및
물류전략을 내세우는지 알아보고자 선정
수출입 항공∙해상∙철도 운송, 통관, 내륙 운송, 창고 운영, 프로젝트
화물 운송, 국제특송, 물류컨설팅 등 전방위 물류서비스를 제공하는
대한민국의 종합물류기업
1977년에 설립
현재 아시아, 미주, 유럽, CIS(독립국가연합), 중동, 아프리카 등
전 세계 36개국, 102개 지역에 133개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보유
범한판토스의 해외 네트워크는 국내 종합물류기업으로는 최대 규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