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범한판토스(범한물류)의 역사, 광고 마케팅, 유통물류 장점, 경쟁력, 기업 소개, 특징, 마케팅 믹스, 경영 전략, 시사점, 총체적 조사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6.09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선정이유
2. 기업소개
3. 사업영역
-해상운송
-항공운송
철도/육상운송
창고/통관
4. 우수사례
- 소니 노트북과 LCD 패널 국제 운송파트너로 선정
- QR코드로 국제특송 배송추적 서비스
- LS산전과의 전자태그 도입 협약(MOU)을 체결
- 글로벌싱글인스턴트(GIS) ERP프로젝트 준비
- UAE원전 특송 단독수주 성공
5. 시사점
본문내용
국내 물류 기업 TOP 10에 속하는 범한판토스
비록 인지도는 낮지만, 고객만족을 위해 전방위 물류서비스를 제공하는 종합물류기업
고객만족을 위한 초일류 서비스 창조를 목표로, 최선의 노력을 경주하기 위해 TOP(Trust, Openness, Passion)정신을 갖추고 고객의 비즈니스 파트너가 되고자 하는 범한판토스에 대해 알아보고자 기업으로 선정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로하스 리조트 마케팅 성공사례, 성공요인, 성공전략, 경영전략, 마케팅 전략, 4P전략, STP전략, 변화, 특징, 현황, 사례, 마케팅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경영전략, 마케팅 전략, 4P전략, STP전략, 변화, 특징, 현황, 사례, 마케팅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목 차서론로하스 리조트의 전반적인 개념 및 간단한 소개본론 - 마케팅 전략1.마케팅 믹스전략-상품전략-가격전략-유통경로전략-촉진전략(광고,홍보,판매촉진,인적판매)2.STP전략-타겟팅과 포지셔닝 전략을 중심으로.결론-로하스 리조트- 사업 개요 ◈ 업체명 : 로하스 리조트 ◈ 설립일자 : 2004년 4월 13일◈ 기업형

  • [관광마케팅 2학년] 프랜차이즈 기업의 사례 분석 - 프랜차이즈 시스템을 채택하고 있는 여러 기업 중 하나의 기업을 선택하여 선택한 기업 소개와 STP전략, 마케팅 믹스 전략(7P’s)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시오.
  • 기업의 사례 분석 - 프랜차이즈 시스템을 채택하고 있는 여러 기업 중 하나의 기업을 선택하여 선택한 기업 소개와 STP전략, 마케팅 믹스 전략(7P’s)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시오목 차Ⅰ. 서론Ⅱ. 본론1. 기업 소개 - 파리바게뜨2. STP전략 1) 시장세분화2) 목표시장선정3) 포지셔닝3. 마케팅 믹스 전략 1) 상품 및 서비스2) 가격3) 유통4) 촉진5) 인적 요소6) 서비스 전달과정7) 물리적 증거(1) 생산설비 투자 (2) 물류 시스템 (3) 제품 품질 투자 (4) 경영

  • 행정사례연구 부산신항 배후단지
  • 물류시설의 통합5) 항만배후단지의 확대경쟁4. 항만배후단지의 중요성Ⅲ. 항만배후단지의 현황1. 해외 주요항만배후단지의 비교분석1) 싱가포르항(1) 제도적 현황(2) 항만배후단지 운영 현황2) 로테르담항(1) 제도적 현황(2) 항만배후단지 운영 현황3) 시사점2. 부산신항 배후단지의 현황1) 북 컨테이너 배후단지2) 남 컨테이너 배후단지3) 서 컨테이너 배후단지 및 웅동지구4) 제도적 현황Ⅵ. 부산신항 배후단지의 문제점과 경쟁력 제고 방안1.

  • [마케팅]마케팅사례 모음집
  • 마케팅 사례 모음집1. 화이자(Pfizer)마케팅 사례 12. 현대 EF소타나 마케팅 사례분석 -1 22.1 외부환경분석 22.2 내부환경분석(강점.약점) 43. 현대 EF소타나 마케팅 사례분석 -2』 73.1 STP전략분석 73.2 마케팅 믹스 73.3 촉진 광고 전략 93.4 마케팅 성과분석 114. 진로 쿠어스의 맥주시장 공략 사례 114.1 마케팅 차별화를 통한 공략 115. 음료시장에서 독자 카테고리 형성을 통한 성공사례 (솔의 눈) 13마케팅 사례 모음집화이자(Pfizer)마케팅 사례제약만큼

  • [국제마케팅]GS칼텍스의 마케팅전략
  • 경쟁력 확보(4) 경쟁업체와의 제휴3. 기업 브랜드 이미지 중심 마케팅 전략 .28(1) 사회중심 마케팅 전략1) 컬러마케팅 2) 사회공헌활동(2) 자연환경중심 마케팅 전략1) 환경친화제품2) 지구온난화방지 3) 청정개발체제사업4) 대기오염방지시설 5) 기타 환경중심마케팅4. 국내 IMC전략 실행 .34(1) 광고목표(2) IMC전략과 집행1) 광고의 전략 -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