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물류] 범한판토스 물류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6.16 / 2019.12.24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 목차
-
Ⅰ. 서론
1. 설립배경 및 연혁
1) 사업개요
2) 기업이념 / 비전
3) 회사연혁
Ⅱ. 본론
1. 사업영역 및 물류전략
1) 사업영역
(1) 해상운송
(2) 항공운송
(3) 철도/육상운송
(4) 창고/통관
(5) 국제특송
(6) IT 솔루션
(7) 물류컨설팅
2) 물류전략
2. 해외진출 현황 및 사례
Ⅲ. 결론
1. 기업전망
- 본문내용
-
Ⅰ. 서론
1. 범한판토스의 설립 배경 및 연혁
1) 범한판토스 사업개요
범한판토스(Pantos Logistics Co., Ltd)는
수출입 항공∙해상∙철도 운송, 통관, 내륙 운송, 창고 운영, 프로젝트 화물 운송, 국제특송, 물류컨설팅 등
전방위 물류서비스를 제공하는 대한민국의 종합물류기업으로, 1977년에 설립되었으며 현재 아시아, 미주,
유럽, CIS(독립국가연합), 중동, 아프리카 등 전 세계 36개국, 102개 지역에 133개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보유
하고 있습니다. 또한, 범한판토스의 해외 네트워크는 국내 종합물류기업으로는 최대 규모입니다.
< 출처 : http://ko.wikipedia.org/wiki/%EB%B2%94%ED%95%9C%ED%8C%90%ED%86%A0%EC%8A%A4 네이버 백과사전 >
< 매출 및 취급 물동량 >
< 출처 : http://www.pantos.com/kr/company/outline.asp 범한판토스 공식 홈페이지 >
2) 범한판토스 기업이념 / 비전
“고객 만족을 위한 초일류 서비스 창조”
범한판토스가 지향하는 모든 서비스의 기본 철학입니다. 항상 고객을 먼저 생각하고,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완벽하게 부응할 수 있는 물류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범한 판토스의 기업정신입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스포츠마케팅] 한국 프로농구 KBL의 활성화
- 마켓컬리 SWOT분석과 성공비결 / 마켓컬리 다양한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마켓컬리 향후전략 3가지 제시
- 대선주조 마케팅전략/기업소개/환경분석/경쟁우위/STP,4P전략및매력도분석/결론및소감
- 통제적 가정의 부모유형 9가지 중에서 한 가지를 선택하여 본인이 선택한 부모유형의 정의와 선택이유, 장점·단점, 자녀라면 어떻게 지혜롭게 조화로운 관계를 유지할 것인가에 대한 내용을 정리하여 작성하시오
- [토지경제학] 리카도의 차액지대설 개념과 이론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공기업보고서 한국 교육 방송공사
- [프로젝트관리] 프로젝트 실패사례와 해결방안
- [경영학] 이마트 마케팅 전략
- [국제통상] EC vs. US -Wheat Gluten 사건(DS 166, 2001. 1. 19 -상소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