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한판토스의 물류시스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2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범한 판토스의 물류시스템
목차
기업소개
기업비전
해외법인/지사
사업영역
해상운송
항공운송
철도/육상운송
창고/통관서비스
국제특송(GX-Global Express)
IT솔루션(Visibility System)
물류컨설팅
기업소개
일반현황
회사명
㈜범한판토스 (www.pantos.co.kr )
Pantos Logistics Co.,Ltd.
설립연원
1977년 1월 18일
대표이사
여 성구
주소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23-3
사업영역
종합물류서비스
(해상운송, 항공운송, 육상운송, 국제특송, 통관, 창고, 물류컨설팅 등)
직원현황
1,800여명 (해외포함)
*매출 및 취급동물량
연도별 매출액
(단위 : 억원)
구분
2005
2006
2007
2008추정
글로벌매출액
12,890
14,551
17,057
23,398
국내
10,015
9,473
10,119
12,336
해외
2,875
5,078
6,938
11,062
고객현황
전자, 기계, 화학, 정유, 건설 등 다양한 산업군의 약 1,000여개 고객사 대상으로
종합적인 물류서비스 제공
기업비전
*
전략과제
-신규사업기회 발굴
종합물류 서비스 구축을 위한 신규사업 및 해외물류사업 적극 추진
-Cost Leadership 확보
고객의 물류 경쟁력 강화를 목적으로 최적의 물류체계 구축 및 물류서비스 제공
-Network/Partnership 구축
국내외 유수업체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한 Network 구축
고객과의 Win-Win 협력체제 구축
-물류전문인력 양성
핵심인재 (물류컨설턴트, 리더)의 체계적 육성
핵심역량
-Global Network 구축/운용능력
고객이 원하면 세계 어느 곳이나 신속하고 저렴하게 화물을 운송할 수 있는 Network 구축/운용할 수 있는 능력
-IT시스템 구축/운용능력
고객이 원하는 물류의 모든 정보를 Real-time으로 제공하여 의사결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IT시스템을 구축
-Consulting 능력
고객의 물류경쟁력을 획기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는 체계적이고 종합적인 대안 제시
-Marketing 능력
고객과의 관계강화, 기업이미지 향상을 통해 Brand Power를 강화할 수 있는 능력
공유가치(Shared Value)TOP정신
-신뢰(Trust) : Partner Spirit
고객과 회사, 회사와 직원, 직원 상호간에 존재가치가 분명히 설명되는 Win-Win의 관계
(기본성품, 전문능력, 탁월한 성과)
-열린마음(Openness) : Family Spirit
자기나 소속부서의 이해관계를 뛰어넘어서 열린 마음으로 전사적이고 미래 지향적인 관점에서 생각하고 업무를
처리하는 것 (유연한 사고, 상호이해, 협조)
-열정(Passion) : Frontier Spirit
세계 물류업계를 선도하는 전문가가 되어 멋있는 회사를 만들어 보겠다는 정신(명확한 비전, 열망, 자신감)
해외법인/지사
2008년 30개국 70여개 법인/지사 설립운용
2010년까지 40개국
100여개 법인/지사
설립·운용 예정
서울 본사를 중심으로 전국적으로 물류센터6개 지점, 지방사무소 5개 지점의 국내 네트워크 설립·운영
50여개 이상의 선사 및 항공사와 파트너 관계를 맺어 코스트 리더쉽을 확보하고, 고객의 SCM 전 영역에 걸쳐 공급망가시성서비스 제공하는 등의 물류혁신 선도
*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