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즈니스] 교보문고의 e-business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6.16 / 2019.12.24
- 4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Chapter 1. 교보문고 소개
- 기업개요 , 연혁
- 기업현황, 사업현황
- 교보문고 시스템
Chapter 2. 교보문고 시장환경 분석
- 지향가치와 전략
- On / Off LINE 시장환경 비교 분석
- On - LINE 경쟁사 비교분석
- 교보문고의 SWOT 분석
Chapter 3. 교보문고의 e-business
- 교보문고의 E-CRM
- 교보문고의 SCM
- RFID 시스템
- 교보문고의 SWOT 분석
Chapter 4. 결론
- 성공요인
- 나아갈 방향
- 결론
- 본문내용
-
교보문고 선정이유
교보문고의 기반사업 = 종이책 유통
교보문고의 도서보유현황 및 물류자동화 시스템
NO.1 온라인 서점으로서의 경쟁우위 획득 필요
소비자와 출판사를 고객으로 여기는 업계 특성
교보문고는 최근 10년간 시장평균 성장을 대비 5배 수준의 성장을
지속하여 왔으며,e-비즈니스 구축으로 인한 매출 증대와 3년 연속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인터넷 서점 부문 1위를 수상하며
대한민국의 인터넷 서점의 대표브랜드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저희 조는 교보문고를 e-비즈니스 모델 성공 사례로 들고자 합니다.
설립배경
교육과 연계된 국민 교육 또는 국민 문화 수준 향상과 연계된 사업의 하나로, 서점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책을 읽을 수 있도록 하는 사업을 시작.
또한 우리나라 출판 유통 발전에 크게 기여하자는 취지에서 교보문고가 탄생.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