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bout Barnes Noble 오프라인과 온라인의 조화 반스앤노블 기업소개
문고교보문고 등 대형 서점들이 개설하였으며, 2002년 현재 알라딘과 예스24와우북정글북모닝365 등의 전문점이 있다. 현재 인터넷에는 약 500개 정도가 개설되어 있는데, 미국과 일본의 경우 전체 도서 판매량의 20%를 차지하고 있으며, 우리나라의 온라인 서점 침투율은 2007년 기준 30%에 달한다. 자료 인터넷서점자료 주요 오프라인 / 온라인 서점 경영 현황, 각사 영업보고서또한, 2005년 조사에 따르면 네티즌 10명 중 8명 이상이 인터넷 서점을
- 소설 고백을 통해 본 추리소설시장과 대중성 논의 소설 고백의 대중성 조건 일본 한국 추리소설 비교
비교할 수도 없다.ⅱ. 내부적 요인 - 작품 속에서 본 대중성한/일 추리소설시장의 기류로 보아 미나토 가나에의 소설이 국내에서 인기를 끈 것은 단순히 ‘추리소설’이란 장르적 특성 때문이 아닌, 한국 출판시장에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일본 소설’의 유행 때문이라고도 할 수 있다. 2005년 이후로, 국내 소설 베스트셀러 100위 안에서 한국 소설과 일본 소설의 비중은 거의 같았다. 특히 미나토 가나에의 『고백』의 경우, 사회적 메시지를 담
- 스마트폰 광고시장 분석 및 그 밖에 사례분석
비교적 큰 화면, 진동센서, GPS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다. 이러한 기능을 활용한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소비자는 브랜드 인지하고 정보를 제공받는 것을 넘어 해당 제품 및 서비스를 간접적으로 경험하는 것이 가능하다.상대적으로 저렴한 비용을 들 수 있다.기존의 TV, 라디오 등 전통 미디어를 통한 마케팅이나 인터넷 마케팅은 해당 매체에 높은 비용을 지불해야 하는 반면 애플리케이션 마케팅의 경우 애플리케이션 개발비용과 일정의 관리 비용
- [인터넷비즈니스] 인터넷서점 YES24 `예스24`의 성공전략
YES24의 성공전략Contents서 론1. 인터넷 서점의 장점2. 인터넷 서점 수 3. 인터넷 서점 시장 규모 4. 인터넷 서점 이용 분야 5. 인터넷 서점 이용층 및 이용 이유 6. 인터넷 서점 현황 7. 인터넷 서점의 문제점 본 론1. YES24의 시작 2. YES24의 개요3. YES24의 지향가치4. YES24의 연혁5. YES24의 간략한 소개6. YES24의 현황7. YES24의 성공요인8. YES24의 마케팅전략9. YES24의 SWOT10. 인터넷 교보문고와의 핵심요인별 비교분석11. YES24, 알라딘, 인터넷 교보 사이트 분
- [인터넷비즈니스]인터넷서점 yes24 분석과 향후전략
24를 선택하였는가?국내의 온라인 서점은 기존의 오프라인 시장을 위협하는 수준에까지 이르렀다. 그중 가장 두각을 나타내는 기업은 단연 Yes24다. 업계에 따르면 국내 인터넷 서점 1위 업체인 Yes24가 지난 1월중 85억원의 매출을 기록, 서울 종로 교보문고 본점의 매출인 83억원을 뛰어넘었다고 최근 발표했다. 곧바로 교보문고가 `본점의 1월 매출이 87억원으로 예스24보다 많다는 내용의 반박자료를 냈지만 이제는 온라인 서점이 오프라인 서점을 따라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