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 성장하는 `명품 키즈 마켓`의 소비심리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6.16 / 2019.12.24
- 2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현상
* 명품 키즈 마켓
* 사회적 배경
- 저 출산
- 배금주의
- 웰빙
- 키티맘
- 미디어의 영향
* 심리적 배경
- 과시
- 서열의식
- 가족주의적 희생심리
- 대리만족
* 결론
- 본문내용
-
“ 요새 아이들은 필립스아벤트 젖병을 물고 할리우드 스타 자녀들과 같은 취향의 프랑스 직수입 봉쁘앙을 입고 자란다.
또 노르웨이산 유모차 스토케를 타고 주말이면 엄마와 함께 백화점 수입 유아용품 편집숍에서 쇼핑을 즐긴다.”
: 엔젤 비즈니스란 일반적으로 0~14세의 영 유아에서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모든 어린이 관련 사업을 총칭한다.
어린이를 천사에 비유해 엔젤 비즈니스라고 부르며, 키즈(Kids)라는 용어를 사용해 키즈 비즈니스라고도 한다.
최근에 고급화, 명품화의 추세가 강화되며 명품 키즈 마켓이라 불리고 있다.
- 국내 키즈 산업 시장규모 매년 20%씩 성장하고 있는 것으로 추산
- 또한 아동복시장 규모 매년 꾸준히 증가하고 있으며 완구도 성장
- 또 어린이용 어학 및 학습교재도 연간 2조원대의 시장을 형성
- 키즈 산업의 성장세는 곳곳에서 확인
: 전례를 찾기 힘든 성장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프리미엄아이스크림 시장과 나뚜루 전략적 방향 분석
- 스티븐 폴 잡스의 변혁적 리더십 성공사례
- 아랍에미레이트 항공 분석 보고서
- [마케팅] [마케팅원론]삼성 노블카운티(Noble County) 실버마케팅 사레분석(A+리포트)
- [경영정보시스템, MIS] 경영정보시스템(MIS)의 발전과정, 기능과 경영정보시스템(MIS)의 계획절차, 운영요소 및 경영정보시스템(MIS)에 대한 제언(사례 중심)
- [MIS, 경영정보시스템] 세븐일레븐 재팬 7-Eleven Japan 사례분석
- 국내 화장품 산업의 정의, 발전과정, 특징, 현황, 전망
- 미디어매체를 통해본 상상속 연애와현실연애,연애와현실,성역할,매체와현실
- 세계화 시대의 국제매너 개념,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국가별 매너 ,개념, 에티켓,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