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비즈니스모델] 메이크샵 Makeshop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5.03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소개
2. 시장환경
3. Business Model Analysis
4. Value Configuration
5. Complementary assets of Makeshop
6. SWOT분석을 통한 전략제안
본문내용
1. 기업소개

1-1)코리아센터닷컴
코리아센터닷컴은 2000년 현 대표인 김기록(43) 사장은 '소상공인의 글로벌 무역업'을 꿈꾸며 설립한 국내 최대의 전자상거래 비즈니스 전문 기업이다. 그의 산업 분야는 네트워크 형식으로 주로 쇼핑몰 솔루션 메이크샵(www.makeshop.co.kr)과 전자상거래 유통 및 마케팅서비스를 제공하는 PR네트워크 PRMax, 그리고 국내 최대 전자상거래 교육기관인 샵인사이드(www.shopinside.net), 국내 최초 쇼핑UCC 몰티비닷컴(www.malltb.com)등이 있다.

코리아센터닷컴은 일본과 중국, 미국에서 쌓은 탄탄한 해외 비즈니스 기반을 바탕으로 국내에서 e-business사업을 전개하는 사람들을 위한 해외 진출의 초석이 될 수 있도록 글로벌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주력해 나가고 있다.

2-2)메이크샵
메이크샵은 2000년 직원 수 3명에 매출 3억 원으로 시작해, 2010년 현재 직원 수 175명으로 지난해 185억 원의 매출을 거뒀다. 메이크샵은 국내 성공을 발판으로 글로벌 온라인 유통 기업으로 영토를 확장하는 데 올해 사력을 다할 계획이다. 처음 선보인 임대형 쇼핑몰 솔루션 메이크샵은 전세계 어떠한 서비스와도 차별화되는 새롭고 독창적인 비즈니스 모델이다. 좋은 상품이나 판매 노하우를 가지고 있고 인터넷쇼핑몰을 구축하시기에 어려움이 있는 중소기업, 소호를 위해 별도의 호스팅이나 프로그램 없이 자기만의 인터넷 쇼핑몰을 구축, 운영할수 있는 Web기반의 머천드 쇼핑몰 ASP 서비스를 제공한다. 운영자관리자 화면에서 작업할 때 훨씬 보기 쉽게 구성되어있어 관리자 입장에선 편하다고 볼 수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쇼핑몰 제작 참고 자료
  • 전략을 구축한다면 쇼핑몰 성공에 한걸음 다가서게 된다.마무리최근 메이크샵에서 운영하는 ‘샵인사이트’에 쇼핑몰 성공자들의 강연을 열었다. 그들이 쇼핑몰 운영에 대한 경영마인드가 얼마나 되는지 알 수 있다. 단순히 운에 의해 성공하는 경우는 없다고 단언한다. 쇼핑몰 제작 완료는 쇼핑몰 창업 성공으로 향한 한 고지를 넘어섰을 뿐이다. 아직도 가야 할 길이 멀다. 중간에 슬럼프에 빠져들 수도 있다. 창업계획서를 작성해 체계적이고 중장

  • 중국시장 비즈니스 전략수립을 위한 시장현황 분석
  • 전략을 택하지 않고 장기간 지켜온 판매루트(고급 백화점 등)를 고수하면서 ‘고급 화장품’이라는 브랜드 이미지 구축에 성공고객반응을 중시한 어드바이스 서비스 제공- 2009.4월 상하이에 ‘Life Quality Beauty Center’를 개설, 자신의 피부와 관련한 고민을 갖는 고객에대해 무료로 전문 직원이 어드바이스를 제공하는 서비스 개시현지어, 현지 문화에 능통한 전문 인력의 육성- ‘자신의 비즈니스에 대해 정통한 직원이 현지어를 습득하는 것이 가장

  • [전략경영] SK커뮤니케이션즈와 엠파스 인수합병과 전략
  • 인터넷 이용자들이 대기업에 가지는 특성 없는 문어발식 시장독과점과 상업화에 대한 반발이 일어날 수 있다.특히 웹이라는 거대한 새로운 시장을 자금력으로 장악하는 것에 대한 네티즌들의 반발을 얼마만큼 이해하고, 다가가는 것이 성공의 열쇠가 될 것이다. SK커뮤니케이션즈가 많은 우려의 목소리를 기존의 틀을 깨는, 멋진 서비스를 할 수 있기를 기대해 본다.2. 새로운 전략(1) 엠파스도 일촌 했다.일촌 하면 이제 사람들이 인식 하기를 싸이

  • [사업계획서] 구제의류 쇼핑몰 사업
  • . 아. 이미지 편집자. 홈페이지 등록차. 홍보 쇼핑몰 이름을 포털사이트에 검색엔진으로 등록한다. 기간은 1주일 정도가 소요된다. 광고 계약과 블로그 등 마케팅 활동도 같이 병행한다. 기간은 2주 안으로 마치도록 한다.1. 요약문2. 사업개요1) 산업분석2) 회사미션3) 비즈니스 모델3. 시장 분석1)타겟 고객2) 고객의 특성3) 왜 구매할 것으로 예상되는가?4) 제품이나 서비스를 어떻게 포지셔닝 할 것인지4. 경쟁사 분석5. 운영6. 추진일정

  • 인터넷 의류 쇼핑몰 창업성공사례, 성공적인 경영전략 및 마케팅전략과 성공배경, 운영현황, 조직구성, 시장현황 조사분석
  • 인터넷 마케팅 로드맵시기별 인터넷 마케팅 로드맵은 다음과 같다.2. 쇼핑몰 운영초기에는 메이크샵의 무료 쇼핑몰 서비스를 이용하며, 사업의 안정성을 확보한 중기 이후에는 쇼핑몰 설계 단계에서 결정한 사이트맵, 홈페이지 레이아웃, 구축한 컬러를 바탕으로 한 대표 쇼핑몰을 제작하여 운영한다.3. 사이트 등록 상태대표 키워드 조사 결과 “면접 정장 대여”, “여성 면접 정장”, “면접 복장 추천”, “면접 복장 팁”, “공무원 면접 복장”,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